일상

[동탄 무인양품] 동탄 타임테라스 무인양품 드디어 오픈 (오픈 이벤트)

오딥그린 2022. 9. 2. 19:27
728x90

 

 

안녕하세요 오딥그린입니다.

동탄 타임테라스에 가보셨나요? :)

영화관에서 영화도 보고 에슐리와 아웃백같은 패밀리 레스토랑 등 여러 맛집이 있어요.

또 주차장도 잘 되어있고 마트나 쇼핑몰이 다 있기때문에 실내에서 데이트하거나 시간보내기 딱인 곳이에요.

타임테라스에서 제일 기다려지던 곳이 바로 무인양품이었는데 드뎌 오픈했더라구요ㅎㅎ

오픈날은 못 갔지만 얼른 구경하러 가야지싶어서 호다닥 다녀왔어요!

 

 

<MUJI 동탄점>
♥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중앙로 200 타임테라스 B블럭 1층
♥ 영업일 / 시간 : 월-일 / 10:30-22:00
♥ 주차 : 타임테라스 주차장을 이용하세요.
             (A블록B블록 주차장이 있고, 무인양품은 B블럭 1층에 있어요)

☆ 매장이 넓고 제품도 다양하게 많아서 굿뜨!
☆ 9월4일까지 오픈이벤트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드디어 오픈!!!!

 

종류가 어마어마해요

 

 

 

무인양품 동탄점이 매장이 넓고 좋은데 공간 활용을 참 잘 해놨어요.

그리고 이케아처럼 쇼룸으로 꾸며놓은 공간이 있어요.

쇼룸 덕분에 더더 카트에 담게 되는 마법...!!

전체적인 우드톤이랑 넘 잘 어울려요.

 

 

 

주방 쇼룸 부분 보고 반했어요!

 

베란다처럼 공간을 꾸며놓은 곳인데 푸릇하니 예뻤어요.

 

 

 

 

군데군데 이렇게 책을 보면서 앉아서 쉴 수 있는 곳이 있어요.

책 종류도 엄청 많아서 쇼핑하다가 잠시 쉬어도 좋은 공간이에요ㅎㅎ

 

 

 

 

 

 

 

 

천장에도 보시면 공간활용 및 인테리어를 잘 해놓은 느낌이에요.

왜 꼭 무인양품에 오면 계속 사고 싶을까요?ㅠㅠㅠㅠㅠㅠ

집에 있는 제품이라도 또 사고싶은 곳이에요.

 

 

 

 

 

 

 

그리고 먹는 음식 종류들이 어마어마하게 있었어요.

신기한 것도 많아서 저는 여기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한참을 구경했어요. 

 

 

 

빵도 많이 있구요

 

 

냉장고 등장..!!

 

 

양갱들
신기방기한 살라미까지 등장..!!

 

 

 

간단한 간식부터 밥반찬 그리고 선물할 수 있는 제품들까지!

정말 종류가 엄청나게 많이 있어요.

그리고 무인양품하면 생각나는게 문구 용품이죠?

깔끔한 디자인의 제품들이 잘 진열되어 있어요.

 

 

 

마스킹테이프 종류도 어마어마해요.

 

무인양품 핸디슈레더

 

 

 

핸디슈레더 처음 보고 써봤는데 넘 신기했어요.

수동식 문서 파쇄기인데 작고 휴대하기도 편하구 왠지 필요할것 같아서 샀어요.

(사실은 넘 신기해서..가지고 싶었어요헿ㅎㅎ)

 

 

 

문구류 종류도 다양해요

 

 

 

성인 옷들이랑 아동복 쪽으로 가시면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자그마한 공간이 있어요.

작은 공들이 가득한 공간에 들어가 놀 수 있는 미니 풀장과 

앉아서 놀면서 쉴 수 있는 공간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카페도 운영이 되고 있어요.

매주 주말 주변의 빵집들을 소개하는 공간인데 사람들이 많이 앉아서 먹고 있었어요.

 

 

 

메뉴판 확인하세요.

 

키오스크로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어요.

 

무인양품 외관모습

 

 

 

중요한 오픈이벤트!

9월4일까지 진행하고 있어요.

 

* 3만원과 5만원이상 구매 시 사은품 증정해주는 이벤트

* 앱 다운로드시 10%할인 이벤트

* 3만원이상 구매시 경품추첨 이벤트

 

꼭 확인하시고 가서 좋은 이벤트 놓치지 마세요!

 

 

 

동탄 무인양품 오픈 이벤트

 

사탕이랑 핸디슈레더 사왔어요.

 

 

 

제품들이 많아서 정신없이 구경하고 간단하게 쇼핑하고 나왔어요.

셀프계산대도 있어서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타임테라스 오실 일이 있을때나 그냥 무인양품만 구경하러 와도 충분히 좋을 것 같아요 :)

 

 

 

제 블로그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래요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이나 보상없이 솔직하게 내돈내산 후기를 기록한 포스팅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구독, 댓글도 환영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