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산 맛집] 해운대 밀면 맛집 '해운대 가야밀면' 추천

오딥그린 2024. 1. 11. 08:02
728x90

 

안녕하세요 오딥그린입니다.

지난번에 부산 여행을 다녀왔는데

부산 도착하자마자 밀면집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바로 부산에 들리면 꼭 가는 해운대 가야밀면인데,

오늘은 부산 밀면 맛집을 소개하는 포스팅을 해볼게요 :)

 

 

<해운대 가야밀면>
♥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좌동순환로 27 해운대 가야밀면
♥ 영업일 / 시간 : 매일 10:00 - 20:50
♥ 주차 : 주차장 있음

☆만두 추가 필수!

 

 

 

 

 

 

 

 

 

 

뽀빠이 그림이 그려져 있는 외관모습이구요.

저희는 거의 점심시간에 맞춰갔는데 사람이 많았어요.

 

 

번호표 뽑는곳

 

 

입구에는 번호표를 뽑을 수 있는 기계가 있어요.

다행히 자리가 있어서 바로 착석하구 주문을 했습니다.

 

예전에 왔을 때는 이런 시스템이 없었던 것 같은데,

테이블로 주문하고 결제까지 다 할 수 있어서 너무 신기했어요.

 

 

테이블 주문과 결제가 가능한 해운대 가야밀면

 

해운대 가야밀면 메뉴판 확인하세요.

 

 

저희는 밀면과 비빔면 그리고 만두까지 주문했어요.

2명이서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양이였고

다른 테이블도 대부분 그렇게 주문하는 것 같더라구요.

 

 

해운대 가야밀면 온육수

 

 

해운대 가야밀면 온육수는 셀프로 가져오는 시스템입니다.

소양지를 12시간 이상 끓인거라고 하는데 하나도 안 느끼하고 깔끔해요.

담백하면서 시원한 맛이라 속이 뜨끈해지는 기분이였어요ㅎㅎ

 

 

해운대 가야밀면 메뉴 한 상

 

해운대 가야밀면 비빔면과 밀면

 

 

주문하고 거의 10분도 안 걸리고 바로 음식들이 차례대로 나왔어요.

메뉴판에 적힌대로 밀면을 맛있게 먹는 방법으로 식초와 겨자를 넣어줬어요.

 

 

해운대 가야밀면 비빔면

 

 

비빔면은 새콤달콤하니 감칠맛이 풍부한 맛이였어요.

아삭한 오이고명이 들어가서 더 맛있는 느낌ㅎㅎ

 

 

해운대 가야밀면 밀면

 

 

밀면은 육수가 정말 맛있었는데요.

한약 맛이 아닌 담백한 육수맛이라서 좋았어요ㅎㅎ

고기 고명도 듬뿍 올려져 있구요 같이 들어간 무김치도 새콤달콤!

 

 

해운대 가야밀면 만두

 

 

금방 찐 만두를 가져다 주시는데,

만두소는 고기고 만두피가 엄청 얇고 쫄깃해요.

그래서 초간장에 찍어서 먹으니까 금방 먹더라구요ㅎㅎ

 

 

이렇게 해운대 가야밀면에서 메뉴별로 다 맛있게 배부르게 먹었어요.

부산에 가면 밀면과 돼지국밥은 꼭 먹어야겠다 싶은데, 밀면집은 항상 여기 고정이에요.

부산 여행할때 밀면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적극 추천드립니다! :)



제 블로그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래요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이나 보상없이 솔직하게 내돈내산 후기를 기록한 포스팅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구독, 댓글도 환영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