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마트 트레이더스 동탄점] 추천상품 세일상품 신상품 (11월 휴무일 / 캠핑용품 / 크리스마스제품 / 명품 / 식품)

오딥그린 2022. 11. 4. 00:12
728x90



안녕하세요 오딥그린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이라 어색하고 설레요ㅎㅎ
다들 잘 지내시나요?
이제 가을 날씨가 아닌 것 같은 쌀쌀함이라 추워요ㅠㅠ
모두 감기 조심하시길바래욧!


저는 주말에 이마트 트레이더스 다녀왔어요!
역시나 참새는 어쩔 수 없나봅니당 헤헿
오늘은 트레이더스 다녀온 후기를 포스팅해볼게요 :)

<이마트 트레이더스 동탄점>
♥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 451
♥ 영업일 / 시간 : 월-일10:00 - 23:00
정부시책에 의거 유통산업 발전법에 따라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 의무 휴무합니다.
휴무일이 다를 수 있으니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 주차 : 주차장 있어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휴무일 참고하세요.

 

트레이더스 신상품 참고하세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회원제 실시 상품 할인 참고하세요.

 

포트메리온 행사중이라 구경 열심히 했어요ㅎㅎ

 

여러가지 캠핑용품

 

명품들이 진열되어 있는 곳




이마트 트레이더스에는 명품들이 진열되어있어요.
모두 판매 상품이구 샤넬, 구찌, 보테가베네타, 셀린느 등등
종류들이 꽤 있는 편인 것 같았어요ㅎㅎ


행사중인 자라

 

과자러버는 가슴이 두근둑흔..ㅎㅎ

 

후레쉬베리 넘 맛있어여..ㅎㅎ 하나 겟..!

 

젤리스트로우 진짜 맛있어요ㅎㅎ 시식할 때 항상 먹는 제품이에요 헿ㅎ

 

빼빼로가 많이 진열되어 있길래 뭔가 했더니 빼빼로 데이 다가온다구 행사중이더라구요.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느린마을 막걸리 강추입니당!ㅎㅎ

 

이마트 트레이더스 가면 무조건 꼭 사는 꼬치어묵이에요ㅎㅎ 진짜 맛있어요!

 

 

반찬류도 판매해요.

 

트레이더스 닭강정이랑 새우강정은 꼭 사야하쥬ㅎㅎ 꾸르맛..!!

 

간단한 샌드위치 종류도 있어요.

 

밀푀유나베와 즉떡은 캠핑갈때나 집에서 그냥 간편하게 먹을 때 넘 좋아요.

 

양장피 좋아하시는 분은 트레이더스 양장피 꼭 드세요! 양도 푸짐하고 맛있어요ㅎㅎ

 

트레이더스 초밥은 사랑이쥬!!!!! 세일하는 상품으로 구매하면 더더 기분이 좋아욤

 

신선해보이는 육류와 해산물제품들

 

트레이더스 연어도 유명하죠ㅎㅎ 이제 방어가 나오는 계절이라 방어 필렛도 있어서 신기했어요ㅎㅎ

 

트레이더스 회는 두툼하고 신선하구 강추강추!!

 

제니!!!! 때문에 처음처럼 사먹는 사람 손..ㅎㅎ

 

맥주들이 가득해요.

 

트레이더스 개점12년 기념 위스키 행사 중이에요.



신나게 마트 구경하다가 사람들이 꽤 몰려있는 곳 봤더니,
크리스마스 제품들이 엄청 많이 있더라구요ㅎㅎ
트리부터 크리스마스 소품, 선물할만한 귀여운 굿즈들까지!


괜히 크리스마스가 기다려지는 굿즈들이에요ㅎㅎ

 

엄청 세일 중인 휴지들



이것저것 장보고 돌아다니는데
클럽 가입하면 조금씩 할인되는게 계속 눈에 밟혀서..
결국 트레이더스 클럽까지 했답니당..ㅎㅎ
앱으로 편하게 가입할 수 있고
가입을 도와주는 곳도 몇 군데가 있으니 참고하세욧.




트레이더스 앱 가입 설명 참고하세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회원제 안내 - 출처 이마트 트레이더스 홈페이지



전면 유료 회원제는 아니여서
매장 방문하셔서 물품 구매가 다 가능해요.
다만 회원가입을 하게 되면 회원특별할인과 적립이 되기때문에
자주 이용하실 계획이시라면 한번 생각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고객센터와 피자와 식품을 살 수 있는 곳

 

가격 참고하세요.

 

신메뉴 나왔어요! 다음에 꼭 사먹어볼게요ㅎㅎ

 

피자 행사 참고하세요.



뚜둥...!!!

참새의 카트 상황




역시 트레이더스는 구경만 하는 건 불가능한가봐요ㅠㅠ
코스트코 갔을 때도 정신없이 담았는데..
오늘도 똑같은 상황이 발생했어욧ㅎㅎ
이 날 회랑 소주랑 같이 저녁으로 맛있게 먹었답니다.
동탄에 트레이더스 생기니까 너무 편하게 좋았어욧!
아직 안 가보신 분들은 구경 겸 쇼핑하러 한 번 가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


제 블로그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래요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이나 보상없이 솔직하게 내돈내산 후기를 기록한 포스팅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구독, 댓글도 환영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