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용인 코스트코 공세점] 3월 추천상품 / 신상품 / 세일상품 / 행사 안내

오딥그린 2023. 3. 28. 08:00
728x90

 
안녕하세요 오딥그린입니다!
저의 블로그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는 어마어마한 마트러버랍니다ㅎㅎ
특히 창고형 마트는 왜그렇게 신나는지 헤헿 (저만 그런거 아니죰?)
주말에 농구 경기 다 보고 저녁 거리 살 겸 코코 다녀온 후기 포스팅 할게요 :)
 
 

<코스트코코리아 공세점>
♥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탑실로 38
♥ 영업일 / 시간 : 월-일10:00-21:30 
정부시책에 의거 유통산업 발전법에 따라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 의무 휴무합니다
♥ 주차 : 주차장 있어요.

 
 

 

신상품 안내 확인하세요.
타이어 센터 코스트코 상품권 증정 행사 중.

 

입구에는 LG가전 행사가 시작.

 

롱코 모션데스크 행사 공간

 

캡슐 커피

 

미니 가전 제품들

 

놓칠 수 없는 주방 필수 상품들!

 
 
저는 코코가면 먹거리 다음 관심사가 주방 용품이에요!
항상 있는 제품들도 있지만 매번 갈 때마다 조금씩 다른 상품들을 볼 수 있어요.
가격도 괜찮고 세트 상품 득템하기에 넘 좋아요ㅎㅎ
 
 

테팔 후라이팬과 멀티팬 그리고 미니가마솥

 

코스트코 가면 꼭 사는 다용도행주, 매직랩 그리고 쿠킹호일!

 

코스트코 랩 정말 좋아욤! 짱짱하고 크기도 넉넉해요ㅎㅎ

 

나이키 미니 사각 크로스백 예쁘더라구요 ㅎㅎ

 

스위스밀리터리 캐리어! 미니 캐리어 정말 탐났는뎅ㅎㅎ패쓰!

 

섬유유연제 상품

 

전기자전거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코스트코 미국산 소고기

 

국산 삼겹살, 한우 스페셜 팩, 양갈비

 

닭갈비, 샐러드, 새우펜네, 소곱창 순대볶음

 

연어샐러드, 초밥세트
와인 안주로 딱인 다양한 종류의 치즈들

 

소세지류

 

삼계탕용 영계 두마리와 토종닭

 
 
저는 코코가면 가끔 삼계탕용 영계 두마리를 사오는데용ㅎㅎ
별다른 것 없이 통마늘이 넣고 푹 고아서 먹는데 넘 맛있어요 :)
 
 

인기많은 생나또와 올리브 트리오 그리고 닭가슴살

 

정말 강력 추천하는 부추고기순대!!!!! 두번 사드세요 꼭 사드세용 최고!짱맛!

 

굴, 명태조림 밀키트, 고등어

 

언제나 인기상품인 아르헨티나산 붉은 새우와 연어 필렛

 

인기제품인 치즈케이크와 머핀 등 베이커리 제품

 

오렌지와 토마토

 
 
이 날은 오렌지 상품이 엄청 많았어요.
고당도 제품에 가격이 괜찮길래 저도 한 봉지 겟!
그리고 주류 코너는 절.대. 그냥 지나칠 수 없어욤!
 
 

코코가면 무조건 사오는 주류ㅎㅎ빠질 수 없죠?

 

인기상품인 슬라이스 베이컨 스트링치즈 갓성비 유부초밥

 

다양한 종류의 묘목과 화분을 판매하는 중인 코스트코

 

CP 통새우완탕 그리고 흰살냉동생새우

 
코스트코 통새우완탕 꼭꼭 추천드립니닷!
진짜 요거 하나 넣고 계란 풀고 파넣구 후추 톡톡하면 초간단 완탕 완성이에요.
국물도 시원하니 굿! 짝꿍이 엄청나게 좋아하는 제품이에요ㅎㅎ
 
 

코코 칠리소스 진짜 맛있어요!&nbsp;

 

아몬드브리즈 쿠팡보다 더 싸길래 하나 겟!

 

코스트코 푸드코드 넘 맛있는 거 많아요ㅠㅠ

 
 
마감시간이 저녁 9시 30분인데, 거의 끝까지 구경하고 장보다가
피자 사러 뛰어가서 아슬아슬하게 2조각 사서 왔어요.
짝꿍이랑 저랑 두 명이서 다음날까지 데워서 넉넉하게 먹을 수 있는 양이였어요ㅎㅎ
 
 

또 카트 한 가득

 

 
 
역시나 코스트코 가면 간단하게 장보기는 언제나 실패입니다ㅠㅠ
한바퀴 돌고 차에 타면 그때부터 발바닥이 초큼 아프쥬..ㅎㅎ
그래도 언제나 넘 재미있는 대형 창고 마트 구경하고 장보기! 
근처에 코스트코 가실 분들께 제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되시길 바래요 :)
 
 
제 블로그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래요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이나 보상없이 솔직하게 내돈내산 후기를 기록한 포스팅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구독, 댓글도 환영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