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오산 맛집] 오산 외삼미동 정육식당 한우 맛집 '육미락'

오딥그린 2024. 2. 26. 08:11
728x90

 

안녕하세요 오딥그린입니다.

지난주에 제가 생일이여서 짝꿍이랑 소고기 먹고 왔어요.

동탄 바로 옆 오산에 있는 정육식당인데 실내도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오늘은 오산 한우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

 

 

<육미락>
♥ 주소 : 경기 오산시 북삼미로 259-3
♥ 영업일 / 시간 :
*식당 - 매일 11:30 - 22:00, 라스트 오더 21:00
* 정육점 - 매일 09:30 -21:00
♥ 주차 : 야외주차장 있음

 

 

 

 

 

 

육미락 외관

 

총 4층 단독건물인 육미락입니다.

층별로 잘 구분되어있고 주차장도 꽤 넓은 편이지만 

점심시간과 저녁시간에는 항상 사람이 많아요.

 

 

명절 선물 세트

 

1층 정육점

 

층별 안내 사항 확인하세요.

 

육미락 1층은 정육점으로 소고기와 돼지고기 모두 구입할 수 있어요.

소고기는 곰탕을 할 수 있는 사골과 육회 및 사시미 등등 종류가 다양했어요.

다음에는 정육점에 들려서 고기를 한번 구매해보려구요.

 

그리고 2층에는 식당전용 정육코너가 따로 마련되어있어서

1층에서 구매한 상품은 반입이 안된다고 합니다.

3층은 4인이상 단체만 이용가능하구요. 저희는 바로 2층으로 이동했어요.

 

 

육미락 층별 안내

 

육미락 안내판

 

육미락 홍보 입간판

 

육미락 설명

 

2층 식당 운영시간

 

2층에 들어가자마자 소고기를 바로 고를 수 있는 코너가 있어요.

모듬한우부터 살치살, 새우살, 제비추리 등등 특수부위까지 종류별로 다양해서 넘 좋았어요.

저희는 2명이서 모듬한우 1팩, 제비추리 1팩 챙겨서 카운터에서 자리 안내받고 착석했습니다.

 

 

 

 

육미락 메뉴판 확인하세요.

 

육미락은 런치메뉴도 있었는데,

투뿔한우 정식 런치 메뉴와 갈비탕과 육회비빔밥등 다양했어요.

다음에는 런치메뉴를 먹으러 와봐야겠어요ㅎㅎ

 

 

정육코너에서 고른 한우들

 

 

육미락 기본 상차림

 

육미락은 기본 상차림비 인당 3천원씩 받고 있구요.

기본 반찬들이라고 하지만 정갈하고 맛있는 반찬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그리고 신선하고 육질이 좋은 육회까지 기본 구성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한우 모듬

 

제비추리

 

 

 

 

숯불에 금방 맛있게 구워서 그냥 소금에 찍어먹어도 맛있었어요.

그리고 새콤달콤한 상추 겉절이와도 찰떡궁합!

 

 

 

 

 

고기 육질이 어마어마한거 보이시나요?

숯불에 구워서 더 맛있는 육미락 한우 구이!

 

 

 

 

물냉면

 

고기를 어느정도 먹고 난 후 물냉면과 된장찌개를 시켰습니다.

냉면은 기본양이 나오는 것과 후식 냉면을 나눠져 있는데, 저희는 기본 물냉면 주문했어요.

 

육미락 냉면은 함흥냉면 전통계승 30년 전문가가 당일 반죽 신선한 면발을

주문 즉시 뽑아내 10시간 이상을 달여만든 한우육수,

신선한 야채과일로 숙성한 동치미 육수가 들어간다고해요.

 

면발이 얇으면서도 오독오독한 식감이 있고 국물이 개운하고 맛있었어요.

구운 한우 구이들과도 궁합이 잘 맞아서 맛있게 클리어했습니다ㅎㅎ

 

 

 

 

셀프 한우 된장말이밥

 

 

마지막 장식은 제가 사랑하는 된장말이밥을 만들어먹었어요.

맛있는 뚝배기 된장찌개에 공기밥 하나를 말아서 그 위에 남은 한우 구이를 총총총 넣으면 끝!

정~말 맛있고 배가 부른 상태에서도 완전히 깨끗하게 해치웠어요.

 

 

육미락 2층 셀프커피존

 

짝꿍이랑 둘이서 모듬구이와 특수부위 1팩씩 배불리 먹고 나왔어요.

육미락은 실내도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음식들이 맛있었어요.

다음에는 부모님 모시고 꼭 다시 오고 싶더라구요.

동탄 근처 오산에 맛있는 고기집을 찾고계신다면 꼭꼭 추천드립니다 :)

 

 

제 블로그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래요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이나 보상없이 솔직하게 내돈내산 후기를 기록한 포스팅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구독, 댓글도 환영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