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분당 가볼만한 곳] 신혼부부 혼수그릇 창고형 그릇 아울렛 매장 '모드니 분당' (빌레로이앤보흐 / 포트메리온 / 에르메스 등등)

오딥그린 2024. 3. 15. 08:12
728x90

 

 

안녕하세요. 오딥그린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하러 왔어요ㅎㅎ

지난번에 그릇 구경겸 가보고 싶었던 창고형 주방용품 매장 모드니 분당에 다녀왔어요.

오늘은 분당 그릇 매장 '모드니 분당'에 다녀온 후기를 포스팅 해볼게요 :)

 

 

<모드니 분당>
♥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동원북로 41
♥ 영업일 / 시간 : 매일 09:00 - 19:00
♥ 주차 : 주차장 엄청 넓어요.

 

 

 

 

 

 

 

 

 

일단 주차장이 엄청 넓어서 좋았어요.

외관을 보니 방송에도 많이 나온 곳인 것 같더라구요.

 

 

 

들어가는 입구에는 가방과 쇼핑백이 금지라는 안내 문구와 함께 사물함이 있구요.

도난경보기 작동중이라고해요. 아마 도난되는 경우가 종종 있었나봐요.

그리고 편하게 쇼핑할 수 있는 카트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여기 안에 들어오고나서 정말 눈이 휘둥그레졌어요ㅎㅎ

정-말 많은 종류의 그릇들이 있었는데 잘 분류되어 있었습니다.

 

레녹스 찻잔 세트

 

빌레로이앤보흐

 

 

 

지앙(프랑스)

 

로얄코펜하겐

 

웨지우드 찻잔 세트

 

 

웨지우드 찻잔 세트 너무 예쁘지 않나요ㅠㅠ

라인별로 다 소장하고 싶은 디자인이에요ㅎㅎ

 

 

 

포트메리온 식기 세트

 

리차드지노리(이태리)

 

에르메스 식기

 

 

에르메스 제품들은 실제로 처음 보는데 정말 예뻤어요.

특유의 패턴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의 식기들이였는데,

에르메스 제품들은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하다고하니 꼭 참고하세요!

 

 

베르사체(독일)

 

 

엄청 화려한 베르사체 제품들도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골드라인 제품들은 식시세척기 및 전자레인지 사용이 금지된다고 합니다.

 

 

정희진 도자기

 

무경도자기

 

덴비(영국)

 

 

깔끔한 라인의 정희진 도자기, 무경 도자기, 덴비까지 있어요.

정희진 도자기는 처음 봤는데 오브제 느낌도 있어서 고급스러운 식기 느낌!

덴비도 몇 개 살까 고민이 생길 정도로 종류가 엄청 많구 가격도 저렴했어요.

 

 

일제 도자기 모음

 

 

일제 도자기 종류가 한 곳에 모여있었는데 60% ~ 70% 세일중이더라구요.

텐동식기, 귀여운 고양이 패턴 식기 등등 특유의 일본 감성의 식기류들도 예뻤어요. 

 

 

코렐 식기

 

 

국민 그릇 코렐은  디자인도 깔끔하고 특히 넘 가볍고 튼튼하고

세트로 구매해도 넘 부담없는 가격이라서 인기 많은 것 같아요.

 

시라쿠스

 

요즘 인기 많은 시라쿠스 라인들도 종류가 많았어요.

깔끔하면서 컬러가 들어가있어서 뭔가 귀여운 느낌의 식기들!

저는 타원형 작은 소스볼 하나 구매했는데 넘 맘에 들어요.

 

 

 

 

 

 

 

 

 

모드니 분당은 식기류 외에 주방용품들도 진열되어 판매되고 있어요.

내열유리 찻잔, 텀블러, 우드 제품까지 종류가 다양합니다.

 

 

 

 

 

 

 

식기류와 함께 빠질 수 없는 수저세트들이 정~말 많아요.

너무 많아서 한 두개 들고 구경하다가 시간이 가는 줄 모를 정도였어요ㅎㅎ

우드 제품과 방짜 제품까지 다양해요.

 

 

 

주방용품 ( 냄비 / 곰솥 / 그리들 / 주물팬 등등)

 

 

 

 

 

 

 

기타 주방용품들과 반찬통 및 물병 그리고 양념병까지 다양해요.

저는 듀얼리드 양념병 6P 세트 구매했는데 회전이 가능해서 편하게 사용중이에요!

 

 

잔 종류

 

모드니 분당 카카오채널 이벤트 중

 

 

마지막으로 잔까지 야무지게 구경했어요. 구경하고 쇼핑하니 시간이 금방 지나더라구요.

하나하나 종류가 많아서 뭘 골라야할지 행복한 고민을 하게 되는 모드니 분당.

지금 모드니 분당 카카오 채널 추가 이벤트가 진행중이니 놓치지마시구요.

혼수준비나 그릇을 사야한다면 꼭 한번 들려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제 블로그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래요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이나 보상없이 솔직하게 내돈내산 후기를 기록한 포스팅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구독, 댓글도 환영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