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낙성대역 맛집] 낙성대 봉천동 봉천 숯불돼지갈비 냉면 맛집 '한양숯불갈비'

오딥그린 2024. 2. 19. 08:00
728x90

 

안녕하세요 오딥그린입니다.

지난주에 하루종일 전시 관람하고 서울에서 저녁을 먹었어요.

짝꿍이 예전에 친구들과 가본 곳이라고 꼭 같이 오고싶었다며 적극추천했는데요.

정말 제가 돼지갈비 매니아지만 여긴 찐맛집으로 인정입니다!

오늘은 낙성대역 숯불 돼지갈비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

 

 

<한양숯불갈비>
♥ 주소 : 서울 관악구 봉천로 607
♥ 영업일 / 시간 : 화 - 일 12:00 - 22:00, 매주 월요일 휴무
♥ 주차 : 주차장 따로 없어서 길가 공영주차장 이용

 

 

 

 

 

 

 

따로 주차장이 없고 길가에 위치한 식당이기때문에 

길가 공영주차장에 자리에 겨우 주차하고 들어왔어요.

 

그리고 손반죽으로 직접 뽑은 냉면을 홍보하고 있는데,

냉면도 맛있다고해요. 외관에서도 느껴지는 옛날 동네 식당의 느낌!

 

 

한양숯불갈비  메뉴판 확인하세요.

 

 

여기는 돼지갈비와 더불어 삼겹살도 유명하더라구요.

그치만 저는 오늘 돼지갈비로 결정했구요 3인분 주문했어요.

 

 

 

 

짝꿍이 그러는데 예전에 방문했을 때는 좌식이였다고해요.

지금은 신발을 벗고 들어와서 입식으로 되어있는 자리들이에요.

4인 테이블이 꽤 많아서 모임이나 회식 장소로도 좋을 것 같아요.

 

 

 

 

 

 

주문하고 숯을 넣어주시고 바로 나오는 밑반찬들과 쌈채소들.

반찬에 꼬막무침도 있고 사과 사라다와 도토리묵까지 넘 맛있는 반찬들이 가득 나왔어요.

그리고 쌈채소는 상추왕 깻잎 그리고 풋고추를 같이 주시는데,

상추 양이 어마어마하게 주십니다. 고기 한 점씩 싸먹으면 넘 맛있겠쥬ㅎㅎ

 

 

한양숯불갈비 양념돼지갈비

 

 

 

양념돼지갈비가 나오자마자 사진을 찍었어야하는데,

고기를 조금 올리고 나서 찍어서 양이 적어보여요ㅠㅠ

2명이서 충분히 먹을 양이였습니다.

 

 

 

 

노릇노릇하게 구워지고 있는 돼지갈비입니다.

숯불에다가 양념이 베어 있는 고기라서 자주 뒤집어주면서

타지 않게 열심히 굽굽해주는 짝꿍에게 작은 감사함을..!

 

 

 

 

 

고기를 먹는데 야채쌈들을 왜 그렇게 많이 주신지 알겠더라구요.

고기쌈을 먹는데 너무 맛있는거에요. 고기간도 짭조름하니 딱이였어요.

 

 

 

 

배고파서 정신없이 먹다가 비빔냉면과 공기밥을 주문했어요.

여기는 특이하게 공기밥을 주문하면 된장찌개가 같이 나오는거라

밥만 주문하시면 됩니다. 된장찌개는 따로 메뉴판에 없어요.

 

 

함흥비빔냉면

 

 

 

함흥비빔냉면은 큰 크릇에 담겨져 식초와 겨자와 함께 같이 나옵니다.

새빨간 양념이 자극적이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뭔가 특이한 맛이였어요.

슴슴한 것 같은데 자극적이지않고 감칠맛이 있었고 면이 쫄깃하면서 맛있었어요!

그래서 양념돼지갈비와 같이 먹으니까 궁합이 잘 맞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된장찌개

 

쌀밥 + 돼지갈비 환상조합

 

 

고기를 열심히 구워 야채쌈해서 먹고 비빔냉면과 같이 먹고

마지막으로 나온 공기밥에 돼지갈비를 얹어 한 입먹고 된장찌개 한 숟갈 먹고..

된장찌개는 멸치육수 맛이 나는 집 된장찌개 맛이였습니다.

 

 

이 식당은 제가 처음 방문했는데 바로 단골 예약했습니다. 너무 맛있어요.

돼지갈비를 먹고 싶을 때는 여기를 꼭 방문하고 싶은 마음이 가득했어요.

낙성대역 돼지갈비 맛집 꼭꼭 추천드립니다 :)

 

 

제 블로그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래요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이나 보상없이 솔직하게 내돈내산 후기를 기록한 포스팅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구독, 댓글도 환영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