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청주 맛집] 청주 운천동 화덕 생선구이 맛집 '생선구이 전문점 정가네'

오딥그린 2024. 1. 29. 08:06
728x90

 

 

안녕하세요 오딥그린입니다.

얼마전에 청주 국현가서 전시관람하고 늦은 점심으로

근처에 밥집을 찾다가 맛있는 화덕구이 생선구이집을 발견했어요!

오늘은 청주 맛집을 소개하는 포스팅을 간단하게 해볼게요 :)

 

 

<생선구이전문점 정가네>
♥ 주소 : 충북 청주시 흥덕구 사운로 199
♥ 영업일 / 시간 : 월 - 일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 오후 3시 - 5시,
                           라스트오더 : 20:3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 주차 : 식당 주차장 이용 

 

 

 

 

 

 

식당이 길가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 쉬워요.

도로변 주차는 점심시간(11:30 ~ 14:00) 가능하다고합니다.

브레이크타임 직전 늦은 점심 시간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많았어요.

 

 

생선구이전문점 정가네

 

정기휴무일과 브레이크타임 확인하세요.

 

생선구이전문점 정가네 메뉴판 확인하세요.

 

 

 

손님은 많았지만 다행히 자리가 있어서 바로 앉았어요.

메뉴판을 보니 구이부터 조림류까지 다양했고 세트메뉴가 있어서 고르기 넘 편하더라구요.

저희는 고민하다가 모듬생선구이 2인으로 주문했어요.

100% 국내산 김치만 쓴다는 생선구이전문점 정가네!

 

 

모듬생선구이 2인 세트

 

 

주문하고 얼마 안 기다렸는데 금방 나오는 한상차림!

5가지 밑반찬들과 돌솥밥 그리고 돌판에 화덕에 구운 모듬생선이 나왔어요.

그리고 시래기 된장국까지 뚝배기에 같이 나온답니다.

 

 

 

 

생선종류는 가자미와 꽁치 그리고 고등어 이렇게 3종류가 나와요.

화덕에 구워서 그런지 비리지 않고 촉촉하니 넘 맛있었어요.

그리고 같이 나온 반찬들이 완전 밥도둑 반찬들이라 한번 더 리필해서 먹었어요ㅎㅎ

 

 

 

 

 

돌솥밥은 흑미밥이였고 찰지고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마지막 숭늉까지 꼭 먹어주는건 필수죠?!

늦점이여서 배가 고팠는지 순삭했어요ㅎㅎ

청주에서 식사 장소를 찾고 계신다면 생선구이 한 상 추천드립니다 :)



제 블로그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래요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이나 보상없이 솔직하게 내돈내산 후기를 기록한 포스팅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구독, 댓글도 환영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