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경주여행 -2] 황리단길 / 인센스 소품샵 심상 / 히피몬드 경주점 / 성동시장

오딥그린 2023. 4. 6. 08:00
728x90

 

 

안녕하세요. 오딥그린입니다!

얼마전 경주 대릉원과 천마총 다녀와서 포스팅했었는데요ㅎㅎ

다음날 잠깐 황리단길 들려서 소품샵 둘러보고

경주 성동시장 다녀온 후기를 포스팅해볼게요!

 

 

<황리단길>
♥ 주소 : 경북 경주시 포석로 1080
♥ 주차 : 근처 대릉원 공영주차장 또는 주차장 있음.

 

 

 

 

이날 제가 월요일 연차라 사람이 별로 없을 줄 알았는데..

황리단길 도착하고 ㅇㅅㅇ? 띠용했지용..

주말도 아닌데 주말만큼 사람이 엄청나게 많았다는 사실..!

 

 

<심상>
♥ 주소 : 경상북도 경주시 포석로 1063
♥ 주차 : 근처 대릉원 공영주차장 또는 주차장 있음.
♥ 인센스 / 사진 / 엽서 / 인테리어 소품 등

 

 

인센스 소품샵 - 심상

 

 

 

 

 

 

인센스들이 가득한 소품샵인데요 :)

인센스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하실 것 같아요!

드림캐쳐나 인테리어 소품들도 가득했어요ㅎㅎ

 

유니크한 인센스 홀더들과 트레이들

 

 

<히피몬드 경주점>
♥ 주소 : 경상북도 경주시 포석로 1063
♥ 주차 : 근처 대릉원 공영주차장 또는 주차장 있음.
♥ 스티커 / 엽서 / 소품 / 문구류 / 빈티지 소품 등

 

 

쩅한 주황색의 건물

 

 

 

다양한 짱구 시리즈 굿즈들!

양말과 키링 그리고 문구류 등등 넘 다양하죠?

 

 

 

 

 

 

오랜만에 소품샵 구경하니 시간가는 줄 모르고 돌아다녔어요ㅎㅎ

황리단길 쓱 둘러보구 배고파져서 근처 시장에 밥먹으러 이동!

 

<경주 성동시장>
♥ 주소 : 경북 경주시 동문로24번길 12
♥ 영업 : 매일 07:00 - 20:00
♥ 주차 : 공영주차장 있음.

☆ 시장 맛집 많아요!

 

 

 

 

 

 

성동시장&nbsp; 상가 안내도 확인하세요.

 

성동시장 공영주차장 주차 내용 확인하세요.

 

 

 

저는 마트도 엄청 좋아하지만 시장가서 밥먹는 걸 엄청 좋아해요ㅎㅎ

사진을 많이 찍고 싶었는데 시장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많이 찍지는 못 했어요ㅠㅠ

그래서 돌아다니다가 한 분식집에 들어갔어요!

 

 

<경주 성동시장 - 자매분식>
♥ 주소 : 경북 경주시 화랑로 137-44
♥ 영업 : 매일 07:00 - 20:00 (시장영업시간임)
♥ 주차 : 공영주차장 있음.

☆ 떡볶이랑 잔치국수 최고!

 

 

자매분식 가격표 확인하세요.

 

넘 맛있어보이는 튀김류

 

잔치국수 - 5000원

 

김튀떡 - 7000원

 

 

저는 짝꿍이랑 잔치국수랑 김튀떡 시켜서 먹었는데..정말 양도 많구

특히 떡볶이랑 잔국이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저희가 먹을 때 손님들이 많아서 자리가 다 채워졌었는데,

단골 손님들도 많은 곳인 것 같았어요.

그리고 사장님들도 정말 친절하시구요ㅎㅎ

경주 가보실 분들은 시장구경 하시는 겸 들려보세요!

 

 

이 날 날씨도 넘 좋았구

황리단길 소품샵 구경과 성동시장 구경 넘 재밌었어요!

경주 여행 가실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제 블로그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래요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이나 보상없이 솔직하게 내돈내산 후기를 기록한 포스팅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구독, 댓글도 환영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