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태안 여행] 충남캠핑장 오션뷰 태안 곰섬 캠핑장 추천!

오딥그린 2023. 5. 22. 08:05
728x90

 

 

안녕하세요 오딥그린입니다 :)

오랜만에 포스팅하는데요ㅎㅎ

최근에 오션뷰 캠핑장에 다녀왔는데 넘 좋더라구요ㅎㅎ

그럼 오늘 캠핑 후기 포스팅 해볼게요!

 

 

<곰섬 캠핑장>
♥ 주소 : 충남 태안군 남면 곰섬로 500-19 곰섬캠핑장
♥ 입실 :
- 캠핑사이트 이용시 : 예약당일 13시부터 다음날 12시까지
- 캠프 & 캐빈하우스(펜션) 이용시 : 예약당일 15시부터 다음날 11시까지
♥ 주차 : 주차장있어요.
♥ 1구역, 2 구역이 있어요.

☆적극 추천합니다!

 

 

 

 

1구역 노지 & 데크사이트

 

 

 

2구역 차박 & 노지사이트

 

 

곰섬캠핑장

 

입실 시 접수하는 입구

 

캠핑장 관리자실과 슈퍼

 

왠만한건 거의 다 있는 슈퍼

 

 

딱 입실 시간에 맞춰 와서 자리 배정 받고 앞에

슈퍼 금방 들렸다가 부랴부랴 텐트부터쳤어요.

바다 앞 캠핑은 처음이라서 설렘반 걱정반이였지만

얼른 호다다닥 준비하기!

 

 

 

 

텐트 완성

 

 

저는 데크사이트 중 하나를 배정 받았어요.

텐트를 치는데 바다 앞이고 이 날 바람이 어찌나 많이 불던지..

셋팅하는데 너무 버겁고 지쳐버렸어요..ㅠㅠ

배고픈데 더 배고파져서 얼른 고기부터 굽굽!

 

 

이번에 새로 구입한 그리들

 

한우 소리질러!!!!!!!!!!!

 

라면과 소고기 그리고 김치와 겉절이!

 

 

지치고 춥고 배고팠는데 정말 맛있게 흡입했어요ㅎㅎ

그리고 조금 누워있다가 밖에 불 피워서 2차 가리비구이 시작!

 

 

 

가리비구이

 

그냥 구워서 먹어도 너무 맛있구

챙겨온 피자치즈와 초장을 뿌려서 먹으니까..완전..

소주 무한 흡입 가능한 가리비구이 완성했어요ㅎㅎ

 

 

부대찌개

 

갈매기살 버섯 구이

 

 

가리비 구이와 소주 무한 흡입하고 불멍도 하고 있다가 

3차는 부대찌개와 갈매기살 버섯 구이ㅎㅎ

그리고 틈틈히 군고구마와 마시멜로 구이도 먹어줍니닷!

 

 

소소한 간식

 

 

이 날 정말 배터질때까지 계속 먹었던 것 같아요ㅎㅎ

그리고 푹 자고 일어나서 아침에 해변 산책하러 나왔어요.

 

 

캠핑장에서 바라 본 갯벌가

 

 

 

 

등대

 

 

 

 

 

이른 아침에 산책하며 본 풍경들은 너무 예뻤어요.

시원한 바다와 처음 보는 갯벌은 너무 신기했답니다.

해루질하는 분들도 많았는데 저희는 그냥 산책만 했어요ㅎㅎ

열심히 산책 하다 보니 넘 배고파져서 다시 캠핑장으로 이동!

 

 

 

 

아침은 간단하게 감바스와 컵라면으로 먹었어요.

어제 그렇게 먹고도 또 이렇게 열심히 먹는 내 자신 대단해..

아침부터 컵라면 먹으니까 넘 맛있구 감바스 새우도 오동통하니 넘 맛있었어요.

 

 

해변 캠핑장은 처음갔는데, 넘 좋았어요.

날씨도 좋구 맛있는 것도 많이먹구요ㅎㅎ

역시 캠핑은 먹으러가는 건가봐요! 

 

캠핑장도 관리가 잘 되어있어서 잘 사용했답니다.

태안 캠핑장 찾고 계신다면 곰섬 캠핑장 추천드립니다 :)

 

 

제 블로그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래요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이나 보상없이 솔직하게 내돈내산 후기를 기록한 포스팅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구독, 댓글도 환영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