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용인 가볼만한 곳] 남사화훼단지 에르베플라워아울렛

오딥그린 2023. 7. 24. 08:00
728x90

 

 

안녕하세요. 오딥그린입니다!

요새 장마로 비가 계속되고 있는데요,

지난 주말에는 식물들을 사러 용인 남사화훼단지에 다녀왔어요.

많은 곳이 있지만 그 중에서 에르베플라워아울렛으로 다녀왔답니다.

그럼 같이 둘러보실까요? :)

 

 

<에르베플라워아울렛>
♥ 주소 : 경기 용인시 처인구 남사읍 천덕산로 161
♥ 영업일 / 시간 : 매일 09:00 - 19:00
♥ 주차 : 주차장 엄청 넓어요.

* 관엽식물/다육이/야생화/분재
* 화분/이태리토분/독일토분/전통옹기/인테리어소품
* 인근지역 유료배송 서비스(수원, 화성, 용인, 오산, 평택 등)
* 분갈이 서비스

 

 

 

 

2000평 규모의 식물 아울렛 매장으로 다양한 꽃들과 식물들이 가득해요.

비가 오는 날씨였지만 사람들이 엄청 많았어요.

 

 

 

 

입구에 있는 카트존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카트들이 있었어요.

카트 끌고 돌아다니면서 필요한거 담는 정말..마트같은 곳!

그리고 꽃향기가 가득했어요.

 

 

 

 

식물 할인코너

 

트란카툴라 고사리 / 블루버드

 

파리지옥/ 티나/ 끈끈이주걱

 

프테리스 고사리 / 행운목 / 푸미라

 

아이비와 행잉식물들
넘 예뻤던 행잉식물

 

바나나크로톤 / 스트라이트벤자민

 

식물들 종류가 정말 많았고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았어요.

생각보다 저렴한 것들도 많았구요ㅎㅎ

구경하다가 마음에 드는 식물이 있으면 골라서 카트에 담으면 끝!

 

 

실내에 화장실 있어요

 

수채화고무나무 / 칼라디움 / 콜레우스

 

잎이 정말 얇고 예뻤던 칼라디움 식물

근데 뭔가 하늘하늘해서 잘 못키울 것 같아서 패스했어요.

 

 

 

 

왠지 시골 풍경같은 풍경을 보고 마음이 몽글몽글해진 뷰

 

 

안스리움 알라 / 칼라데아 인시그니스

 

안스리움 알라 색깔이 넘 예쁘죠?

짝꿍이 이거 사자고 적극 어필해서 하나 담았어요ㅎㅎ

 

 

여인초

 

여인초가 크기별로 정말 다양했어요.

깔끔한 화분에 심어서 코너에 놓으면 넘 예쁠 것 같은 식물!

 

 

칼라데아 오나타 / 구즈마니아 백설공주

 

문샤인 / 피쉬본

 

베고니아 스노우캡 / 아몬드페페

 

수련 / 석류 / 무화과

 

 

 

다양한 종류의 화분들

 

 

 

 

계산 전 확인 사항

 

 

다 구경하고 계산할 때 카트 보고 너무 많이 담았나..했지만ㅎㅎ

짝꿍이 집에가서 열심히 분갈이 해서 배란다에 잘 배치해줬어요.

처음으로 간 남사화훼단지 에르베플라워아울렛은 엄청 좋았어요!

평소 식물에 관심이 있는 분은 여기 추천드립니다.

 

 

제 블로그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래요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이나 보상없이 솔직하게 내돈내산 후기를 기록한 포스팅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구독, 댓글도 환영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