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용인 코스트코 공세점] 12월 휴무일 / 추천상품 / 신상품 / 행사 안내 / 크리스마스 상품

오딥그린 2023. 12. 7. 08:11
728x90

 

안녕하세요 오딥그린입니다!

마트에 굳이 살게 없어도 소화시킬 겸 산책삼아 다녀왔는데,

대형 창고형 마트는 언제나 설렌다는 사실ㅎㅎ

지난 주말에 코코 다녀온 후기 포스팅 할게요 :)

 

 

<코스트코코리아 공세점>
♥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탑실로 38
♥ 영업일 / 시간 : 월-일10:00-21:30 
정부시책에 의거 유통산업 발전법에 따라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 의무 휴무합니다
♥ 주차 : 주차장 있어요.
♥ 휴무일 :12/10(일), 12/24(일), 01/01(월)

 

 

 

 

 

 

 

출처-코스트코 홈페이지

 

 

코스트코 12월 둘째주 행사 확인하세요

 

코스트코 신상품 안내

 

커피머신기

 

버뮤다 토스터기 / 가습기

 

십장생 순금코인

 

 

입구에 들어와서 구경하다가 쑨금코인 판매하는 거 보고 넘 신기해서 찍었어요.

십장생이 그려져있는 24k 순금 한돈 코인이더라구요ㅎㅎ 요새 금값 장난아니쥬

 

 

 

 

 

닌자  믹서기 / 휴롬

 

오덴세 및 각종 그릇 종류

 

 

코코에는 그릇세트가 정말 잘 나오는 것 같아요.

오덴세는 첨 보는데 2인 면기세트가 넘 예뻤고,

코렐을 고급진 디자인에 구성이 참 좋았어요ㅎㅎ

 

 

주방기구

 

코스트코 주류 코너

 

 

주류코너도 빼놓을 수 없죠!
잭다니엘 행사도 하고 있어서 시음하는 분들이 많았어요.

와인선물세트 패키지 구성이 진짜 넘 선물하기 좋은 제품이였어요!

 

 

 

 

 

코코에서 꼭 사는 먹거리가 있는데 바로 감자수제비입니다.

즉석식품이지만 집에 냉털해서 야채 넣고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꼭꼭 추천합니다 :)

 

다양한 소스류 

 

 

 

커클랜드 냉동새우

 

 

꼭 사는 제품 중에 커클랜드 냉동새우가 있어요.

이 사이즈가 제일 좋았는데 엄청 크지도 작지도 않은 적당한 것 같아요.

라면이나 볶음밥 그리고 파스타 등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해서 꼭 있어야해요.

 

 

 

야채 / 과일 / 디저트

 

닭갈비 밀키트 / 부추고기순대

 

 

제 블로그를 자주 보신 분이라면 코코 포스팅에 꼭 등장하는 이 순대..!!
두번사세요 세번사세요!ㅎㅎ 쪄서 먹어도 맛있고 구워도 먹고 곰탕에도 넣어먹구

진짜 만능 요리가 탄생합니다ㅎㅎ

 

 

 모듬회 / 고기

 

각종 생활용품

 

대형 눈사람 조형물

 

 

 

 

 

얼음꽃 나무 트리

 

 

마지막에 크리스마스 용품들이랑 선물 용품들이 엄-청 많아서 신나게 구경했어요.

신기한 제품들도 많았는데 특히 얼음꽃 나무 트리가 너무 예뻐서 놀랬단 사실..!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 제품 보러 코코 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종류가 어마어마해요.

산책 겸 구경가서 사진이 많이 없지만 코스트코는 언제나 재미있어요.
근처에 코스트코 가실 분들께 제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되시길 바래요 :)

 
 
제 블로그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래요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이나 보상없이 솔직하게 내돈내산 후기를 기록한 포스팅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구독, 댓글도 환영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