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

[뮤지컬] 샤롯데씨어터 - '오페라의 유령' 관람 후기(feat. 주차정보)

오딥그린 2023. 8. 21. 08:00
728x90

 

 

안녕하세요 오딥그린입니다.

지난 주말에 짝꿍과 함께 뮤지컬을 보러 갔는데요,

지금 엄청 핫하게 진행중인 오페라의 유령입니다.

샤롯데씨어터 첫 뮤지컬 후기 지금 바로 시작할게요 :) 

 

 

 <샤롯데씨어터>
♥ 주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40
♥ 대표전화 : 1644-0078
♥ 주차 : 주차장 있어요.

사전에 주차할인권 구매하세요!

 

 

 

 

 

http://www.charlottetheater.co.kr/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컬 전용 공연장 샤롯데씨어터

 

www.charlottetheater.co.kr

 

 

샤롯데씨어터 외관 모습

 

 

제가 갔었던 날은 비가 오는 날이라 좀 아쉬웠어요ㅠㅠ

그리고 사람들이 어마어마하게 많았습니다..호우..

차도 많이 막히고 그래서 늦을 뻔했지만 다행히 시간내에 도착!

 

 

주차권 및 주차할인권 안내

 

입장 전 사전에 주차할인권을 구매하면 편하다고해서 얼른 줄서서 했어요.

이건 공연 후에는 하는게 안 되더라구요, 꼭 공연 입장 전 하셔야해요(아니면 할인 적용 불가)

 

 

 

샤롯데씨어터 좌석안내도

 

 

오늘 공연 출연진

 

 

정-말 짝꿍이랑 다 보고 나와서 와...여운이 너무 남아서 한참 이야기했어요.

연출이 정말 대박이구 출연진들도 엄청나서 보는 내내 소름의 연속이였습니다.

재미있게 다 보고나서 나왔는데, 옆에 바로 엔젤리너스 카페가 있더라구요ㅎㅎ

거기서 커피 하나 사서 가려는데 오페라의 유령 커피가..?
신기해서 하나 구매해봤어요ㅎㅎ맛은 그냥 쏘-쏘!

 

 

오페라의 유령 아인슈페너

 

 

 

그리고 주차장으로 이동했는데, 저희는 롯데월드단지 지하 및 옥외 주차장에 주차했어요.

좀 혼잡하긴 했는데, 차를 타고 와서 어쩔 수 없었지만 비교적 빠르게 출차했어요.

 

 

주차안내 - 오시는길 (출처:롯데씨어터 홈페이지)
지하철 - 오시는길 (출처:롯데씨어터 홈페이지)

 

버스 - 오시는길 (출처:롯데씨어터 홈페이지)

 

자가용 - 오시는길 (출처:롯데씨어터 홈페이지)

 

 

오페라의 유령 뮤지컬을 안 보신 분들께 정말 추천드리구요!

롯데월드단지 주차정보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길 바래요 :)

 

 

제 블로그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래요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이나 보상없이 솔직하게 내돈내산 후기를 기록한 포스팅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구독, 댓글도 환영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