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동탄역 맛집] 화성 동탄역 샤브샤브 맛집 '소담촌' 후기

오딥그린 2023. 4. 19. 08:00
728x90

 

 

안녕하세요 오딥그린입니다.

혹시 샤스샤브 좋아하시는 분 계신가요?

저는 엄청 좋아해서 여러 샤브샤브집으로 외식을 종종하는데요ㅎㅎ

동탄역 근처에 신상 샤브샤브집이 생겼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소담촌 동탄점>
♥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 446 3층
♥ 영업일 / 시간 : 매일 11:00 - 21:00
♥ 주차 : 지하주차장 있어요.

☆ 점심 특선 추천!

 

 

 

 

 

소담촌 입구 / 영업 시간 확인하세요.

 

기본 메뉴 정보

 

런치 메뉴 정보

 

소담촌 음식 맛있게 먹는 방법!

 

기본 그릇 셋팅된 테이블

 

 

지하주차장이 넓어서 편하게 주차를 하고

엘레베이터를 타고 3층으로 오니 소담촌 앞에 벌써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11시 오픈이라서 맞춰서 갔는데 벌써 사람들이 줄 서 있어서 놀랬어요ㅎㅎ

일단 메뉴판 확인한 뒤 월남쌈 버섯 샤브샤브 - 와규로 변경 2인 주문했어요!

주문 뒤 바로 셀프바로 이동!!

 

 

물김치 / 라이스페이퍼용 온수

 

깔끔한 기본 제공 사리들 ( 떡, 버섯류, 단호박, 어묵, 만두, 유부, 쌀국수 면사리, 칼국수 면사리 등)

 

월남쌈 기본 제공 음식들

 

샐러드 접시 / 샤브육수

 

주문한 버섯 샤브 - 와규 변경

 

 

캬 와규 빛깔 좀 보세요ㅎㅎ

버섯 종류도 알찬 구성이네요!

 

반반 육수 (맑은 육수, 칼칼한 매운 육수)

 

영롱한 샤스샤브의 모습

 

죽 재료

 

다이나믹한 죽 제조 과정

 

 

소담촌은 셀프바에 기본 제공되는 제품들이 다양하고 

깔끔하게 관리되는 것 같더라구요! 야채들도 엄청 싱싱하구ㅎㅎ

배터지게 샤브샤브해먹구 마지막 야채죽까지 먹었어요!

샤브샤브 좋아하시는 분들은 소담촌 완전 추천합니다 :)

 

 

제 블로그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래요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이나 보상없이 솔직하게 내돈내산 후기를 기록한 포스팅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구독, 댓글도 환영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