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동탄 맛집] 동탄 센트럴파크 타코야끼 맛집 '여니왕타코 동탄점'

오딥그린 2023. 3. 25. 12:20
728x90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딥그린입니다 :)

오랜만에 맛집 포스팅이네요.

얼마전에 동탄 센트럴파크 산책 갔다가 타코야끼 가게가 생겼더라구요?!!

타코야끼러버인 저는 완전 신나가지구 사먹어봤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ㅎㅎ

그럼 동탄 타코야끼 맛집 소개해드릴게요!

 

 

<여니왕타코 타코야끼 동탄점>
♥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공원로3길 28 102호
♥ 영업일 / 시간 : 매일 13:00 - 23:00 , 라스트오더 22:30

☆ 친절 & 맛보장!
☆ 재방문의사 10000%

 

 

 

 

 

아직 오픈한지 얼마 되지않아서 다음 지도 검색은 안되네요ㅠㅠ

그래도 네이버 지도에는 잘 나오구요, 제가 주소는 적어놨으니 참고해주세요!

 

 

귀여운 문어가 반겨주는 타코야끼 가게 발견!

 

 

귀여운 입구 메세지ㅎㅎ 오늘도 타코야끼 하세요 :)

 

영수증 이벤트도 진행중이네요 :)

 

메뉴판 확인하세요.

 

들어가자마자 키오스크에서 주문 GO!GO!

 

여니왕타코 설명 참고하세요.

 

 

일반 타코야끼 보다 약 1.5배에서 2배 갸량 큰 여니왕타코!

진짜 100% 문어만 사용하는 여니왕타코!

파 / 청양고추 / 와사비 중 1개를 무료 토핑해주는 여니왕타코!

 

 

 

 

 

포장과 배달도 되지만 실내에서 먹을 수 있는 자리가 있더라구요ㅎㅎ

다음에 오면 매장에서 바로 먹어보려구요!

 

 

 

깨알 소품으로 넘 귀여운 인테리어!

 

사장님께서 열심히 만들어주시는 타코야끼!

 

영롱한 타코야끼

 

 

여러분..정말 거짓말아니구 타코야끼 크기가 정말 커요ㅎㅎ

노릇노릇하게 정성을 다해 구워주시는 사장님..ㅠㅠ

사진보니까 또 먹고 싶어지네요 호르응..

 

 

노릇노릇 구워지는 타코야끼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챙겨주신 달달한 아이스티! 최고!

 

 

저희는 데리야끼맛이랑 명란마요를 포장 주문했어요.

그리고 바로 집으로 호다다닥 이동...!!!

 

 

파 토핑 무료 추가 했어요. 깨알 한 알 서비스!ㅎㅎ

 

 

 

포장 받자마자 빨리 달려온 이유..

바로 막걸리와 같이 먹으려구요!

달달한 막걸리랑 달콤고소짭짤한 타코야끼가 잘 어울릴 것 같았어요ㅎㅎ

 

 

 

 

타코야끼 위에 올려진 가쓰오부시 양이 어마어마하구요..

겉은 바삭하니 안에는 촉촉 그 잡채!

그리구 문어 토핑 크기 실화인가요.

정말 오동통한 문어 토핑이 들어있더라구용

 

 

 

 

이 날 막걸리와 함께 맛있는 야식을 먹었어요.

다음에 가면 다른 맛 타코야끼 주문해보려구요:)

 

 

동탄 센트럴파크 산책가시거나 동탄 주민분들 한번 들려보세요ㅎㅎ

정말 맛있는 종류의 타코야끼들이 있답니다!

 

 

제 블로그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래요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이나 보상없이 솔직하게 내돈내산 후기를 기록한 포스팅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구독, 댓글도 환영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