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동탄 맛집] 화성 동탄 북광장 돌문어 전문점 '문어집'

오딥그린 2023. 4. 21. 08:00
728x90

 

 

안녕하세요 오딥그린입니다.

얼마전 짝꿍이랑 저녁에 술한잔 하러 동탄 북광장에 갔었어요.

동탄 북광장엔 술집이나 맛집들이 엄청 많아서,

항상 저녁에는 회식이나 모임하는 분들이 많은 곳이에요.

오늘  모임하기 좋은 북광장 문어집 다녀온 후기를 포스팅 해볼게요 :)

 

 

<문어집>
♥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중심상가2길 35 중앙프라자 104호
♥ 영업일 / 시간 : 월-토 17:10 - 01:00 , 매주 일요일 정기 휴무일
♥ 주차 : 북광장 공영 주차장을 이용하세요.

☆ 문어숙회 추천!
☆ 문어해물라면 추천!

 

 

 

 

문어집 외부 모습

 

 

1차는 간단하게 오뎅바 가서 오뎅탕을 먹구

2차로 어디갈까 고민하다가 문어숙회 메뉴를 보고 문어집으로!

 

 

아기자기한 가게 내부

 

문어집 메뉴판 확인하세요

 

 

메인메뉴 중 돌문어 삼합 중 2-3인용으로 주문했어요.

자연산 돌문어 작은 접시, 돼지수육 작은 접시, 굴김치, 두부전 구성!

 

 

문어집 안내문구들

 

 

앉아서 기다리고 있는데 각 테이블 옆에 안내문구들이 많더라구요.

뭔가 고수의 향기가 풍기는 멘트들ㅎㅎ 더욱 기대됬어요.

 

 

먼저 기본 셋팅 + 삼합 기본 찬들

 

영롱한 모습의 문어 숙회

 

윤기가 흐르는 돼지 수육 밑에 초를 켜주셔서 따뜻함이 유지되요.

 

문어 삼합과 소주의 콜라보

 

 

음식이 나오고 벽에 붙여져 있던 삼합 먹는 방법을 보고 따라서 먹었어요.

정말 문어삼합이 넘 깔끔하고 맛있어서 술이랑 잘 어울리더라구요ㅎㅎ

 

 

문어해물라면

 

 

삼합을 다 먹어가면서 메뉴판을 또 보면서 고민했어요.

분명 문어해물라면도 맛있을 것 같다며..ㅎㅎ

결국 주문했구 성공했습니닷!! 매콤칼칼하면서 시원한 맛!

라면 안에 문어들이 듬뿍 들어가 있어서 넘 맛있었어요ㅎㅎ

 

 

정말 마지막까지 싹싹 긁어서 배부르게 먹고 나왔어요.

여긴 2차로 가서 간단하고 깔끔하게 한 잔 더 하고 오기 좋은 곳이였어요.

동탄 모임 장소로 넘 좋은 문어집 어떠신가요? :)

 

 

제 블로그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래요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이나 보상없이 솔직하게 내돈내산 후기를 기록한 포스팅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구독, 댓글도 환영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