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동탄 맛집] 일본식 튀김덮밥 텐동 맛집 '온센'

오딥그린 2023. 6. 21. 08:00
728x90

 

 

안녕하세요 오딥그린입니다!

얼마전에 텐동이 먹고 싶어서 동탄 센트럴파크 온센 다녀왔어요.

항상 사람이 많은 곳인데, 초저녁에 가니까 다행히 자리가 있더라구요!

그럼 포스팅 해볼게요 :)

 

 

<온센 동탄점>
♥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공원로2길 33-14 1층
♥ 영업일 / 시간 : 월-일 11:30 - 21:00 , 브레이크타임 14:40 - 17:00, 라스트 오더 20:00 
♥ 주차 : 매장 앞 주차 가능. 주차공간 없을 경우 센트럴파크 공영 주차장 이뇽 가능(1시간 무료)

☆ 텐동 추천!

 

 

 

 

 

온센 메뉴판 확인하세요.

 

온센 안내사항 확인하세요

 

셀프바

 

 

 

 

 

 

원래는 텐동 먹으려고 했는데 이 날이 비오고 꿉꿉해서

시원한 냉모밀이랑 아나고 텐동 하나 주문했어요.

오픈형 주방으로 안에서 열심히 튀김을 해주시는 모습도 볼 수 있었어요ㅎㅎ

 

 

 

 

 

시원하고 깔끔했던 육수가 있는 냉모밀!

와사비 넣어서 코끝이 찡하게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두툼한 아나고가 들어간 아나고 텐동!

튀김 하나하나 바삭하구 넘 맛있었어요.

조금 느끼할때는 단무지랑 냉모밀 한 젓가락 먹기ㅎㅎ

 

 

짝꿍이랑 맛있게 한 그릇씩 먹고 왔어요.

가끔씩 일본식 튀김덮밥이 먹고싶을때는 종종 가기 좋은 것 같아요 :)

 

 

제 블로그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래요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이나 보상없이 솔직하게 내돈내산 후기를 기록한 포스팅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구독, 댓글도 환영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