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용인 맛집] 청국장이 맛있는 남사 한식 맛집 '외할머니집'

오딥그린 2023. 7. 27. 08:00
728x90

 

 

안녕하세요 오딥그린입니다.

얼마전에 용인 화훼단지에 다녀왔었는데요, 

둘러보고나니 너무 배고파져서 근처 식당을 찾았어요.

한식파인 저는 백반이 먹고 싶었는데, 근처에 청국장 맛집 발견!

용인 한식 맛집 소개해드릴게요 :)

 

 

<외할머니집>
♥ 주소 : 경기 용인시 처인구 남사읍 경기동로 71
♥ 영업일 / 시간 : 매일 10:30 - 20:30, 브레이크타임 15:00 - 16:00, 라스트오더 19:30, 매주 월요일 휴무
♥ 주차 : 주차장 있음

 

 

 

 

 

 

외할머니집 입구

 

영업시간 확인하세요

 

 

뭔가 오래된 식당의 느낌이 나더라구요ㅎㅎ

배도 고팠지만 뭔가 더 기대되는 느낌이였어요.

 

 

 

 

 

안에 입구에서 들어올때는 별로 넓을 것 같지 않았는데,

실내가 꽤 넓었어요. 테이블도 엄청 많았구요!

인테리어가 정말 외할머니댁 놀러온 기분이였어요ㅎㅎ

 

 

외할머니집 메뉴판 확인하세요

 

 

1인 밥상으로 주문했어요!

손두부 김치, 도토리 빈대떡, 제육볶음, 청국장, 콩탕 등

5가지 메인 메뉴와 함께 솥밥도 함께 나오는 한 상이에요.

 

 

 

 

1인 밥상 등장

 

다양한 밑반찬들

 

도토리전

 

손두부와 제육볶음

 

청국장과 콩탕

 

강황 솥밥

 

마지막 누룽지까지 클리어!

 

 

기본 반찬 가지 수도 많고  콩탕도 고소하니 너무나도 맛있었습니다.

청국장도 슴슴하니 마일드한 맛이였구요, 전체적으로 짜지 않아서 더 좋았어요.

용인에서 한정식을 먹고 싶을때는 여기 외할머니집 추천드립니다 :) 

 

 

제 블로그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래요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이나 보상없이 솔직하게 내돈내산 후기를 기록한 포스팅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구독, 댓글도 환영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