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화성 맛집] 허영만의 백반기행 낙지전골 맛집 '이화횟집'

오딥그린 2023. 8. 23. 08:00
728x90

 

 

안녕하세요 오딥그린입니다.

얼마전에 짝꿍이랑 같이 지인에게 추천받은 곳을 다녀왔어요.

오래된 맛집이라는데, 허양만의 백반기행에도 나오고 유명한 곳인가봐요.

오늘은 낙지전골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

 

 

<이화횟집>
♥ 주소 : 경기 화성시 우정읍 매화길 2
♥ 영업일 / 시간 : 매일 10:00 - 22:00, 라스트오더 21:00, 매달 1,3번째 월요일 정기휴무(단, 다섯째 월 영업함)
♥ 주차 : 주차장 있음

볶음밥 필수!

 

 

 

 

 

이화횟집 주차장

 

백반기행 - 이화횟집

 

 

외관도 정말 오래된 노포의 느낌이 났어요.

횟집인데 산낙지전골이 메인인 곳!ㅎㅎ

신기해서 기대 가득안고 들어갔어요.

 

 

 

 

가게 들어가니 입구에 수조가 있었는데

산낙지들이 정말 가득했어요!

 

 

이화횟집 메뉴판 확인하세요.

 

 

일단 낙지전골 2인분 주문하고

벽에 걸려있는 유명인사들의 싸인들을 구경했어요ㅎㅎ
연예인들 싸인이 엄청 많더라구요 ㅎㅎ

 

어마어마한  싸인들

 

가게 내부

 

실내는 신발 벗고 식탁에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곳이구요,

방이 몇 개가 되는 것 같더라구요ㅎㅎ 저희가 먹고 있는 곳 말고도 안쪽에도 손님들이 있었어용.

 

 

추가 반찬은 셀프

 

기본 상차림

 

낙지전골

 

 

 

드디어 나온 낙지전골!!

산낙지가 들어가있어서 살짝 익을 때까지만 뚜껑 덮고 끓여줘요.

그리고 나서 낙지부터 건져먹고 마지막 바닥에 쫄면이 익으면 먹으면 됩니다ㅎㅎ

 

 

 

부추와 쫄면이 들어간 낙지전골

 

 

 

마지막에 볶음밥 주문하니 이모님께서 직접 가져가셔서 만들어와주세요.

불을 약하게 켜서 누룽지가 생길때까지 익혔다가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

 

 

낙지전골을 처음 먹은 건 아니지만 깔끔한 국물맛에 낙지가 너무 신선한지 맛있었구요

쫄면사리가 정말 매력적이였어요. 쫄깃하니 뭔가 마지막에는 라볶이 먹는 느낌ㅎㅎ

지인 추천으로 왔는데 넘 성공적이였어요! 낙지전골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

 

 

제 블로그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래요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이나 보상없이 솔직하게 내돈내산 후기를 기록한 포스팅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구독, 댓글도 환영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