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동탄 맛집] 가성비 양식 맛집 동탄 남광장 '롤링파스타'

오딥그린 2023. 8. 30. 08:00
728x90

 

안녕하세요 오딥그린입니다!

얼마전에 짝꿍이랑 동탄 남광장 다이소 갔다가 급 배가고파서 뭐먹을까하다가

2층에 롤링파스타가 있길래 한번 다녀왔어요.

갓성비로 유명한 곳인데, 롤링파스타 후기 포스팅 해볼게요 :)

 

 

<롤링파스타 남광장점>
♥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중심상가1길 35 2층
♥ 영업일 / 시간 : 매일 11:00 - 22:00, 라스트오더 20:50
♥ 주차 : 인근 공영주차장 이용하세요

 

 

 

 

롤링파스타 내부

 

롤링파스타 셀프바

 

셀프바에는 식기 및 물 그리고 피클이 있어요.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어서 넘 좋았어요ㅎㅎ

 

 

롤링파스타 메뉴판 확인하세요.

 

종류가 은근 많아서 뭐 먹을까 고민했어요.

세트 먹으려니 저녁을 먹을거라 간단하게 파스타랑 리조또 먹기로 결정!

게살 로제 크림 리조또랑 봉골레 그리고 청포도 에이드 주문했어요ㅎㅎ

 

 

게살 로제 크림리조또
봉골레 파스타

 

 

시킨 두 메뉴가 전부 만원 미만이라 기대는 많이 없었는데,

생각보다 넘 푸짐하고 맛있었어요! 오랜만에 먹은 봉골레 파스타는 넘 짱맛!

다음에가면 세트도 한번 시켜먹어보려구요. 피자 맛도 궁금하네요ㅎㅎ

가성비로 양식이 먹고 싶을때는 롤링파스타 추천합니다 :)

 

 

제 블로그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래요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이나 보상없이 솔직하게 내돈내산 후기를 기록한 포스팅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구독, 댓글도 환영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