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서울 더현대] 주말 실내 데이트 현대백화점 추천 (덕인관 / 블루보틀 / 소품샵)

오딥그린 2022. 9. 28. 16:34
728x90

 

 

안녕하세요 오딥그린입니다.

얼마전에 서울 리움미술관에 다녀왔는데요ㅎㅎ

전시를 다 보고나서 한남동 가서 밥먹을까 하다가 더 현대 서울 가서 늦점 먹고 왔어요!

오늘은 더 현대 서울 다녀온 후기 간단하게 포스팅해볼게요 :)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더현대 서울
♥ 영업일 / 시간 : 수,금,토,일 10:30-20:30, 월,화,목 10:30-20:00 / 휴무일 홈페이지 참고
                           -6층 식당가 영업시간 10:30-22:00
♥ 주차 : 주차장 있어요.

 

 

 

 

 

귀여운 파랑 땡땡이 곰돌이

 

 

 

역시 주말이라 사람이 어마어마하게 많았어요.

지하6층주차장에 겨우 주차하고 일단 식당가에 밥먹으러 갔는데

웨이팅이 20-30팀은 기본이더라구요ㅠㅠㅎㅎ

그래서 돌아다니다가 웨이팅이 없는 한정식을 먹기로했어요ㅎㅎ

 

 

 

메뉴판 참고하세요.

 

 

 

열심히 전시 보고 와서 너어어어무 배고팠어요ㅠㅠ

얼른 떡갈비정식이랑 떡갈비비빔밥을 시켰어요. 

 

 

 

리움미술관 전시리뷰도 구경오세요 :)   https://odeepgreen.tistory.com/21?category=1044670 

 

 

 

떡갈비 정식이에요. 간단한 야채비빔밥으로 밥이 나와요.

 

 

 

잘게 다져진 떡갈비가 들어간 떡갈비 비빔밥이에요.

 

 

 

양념장은 따로 원하는 만큼 넣어서 쉐킷쉐킷해주세요.

 

 

 

배고파서가 아니구 정말 맛있게 흡입했어요!

양념장도 크게 짜지않고 감칠맛있는 양념장이라서 좋았어요.

무엇보다 메뉴들이 반찬들이랑 국이랑 같이 나오는 한 상이라서 든든하게 먹었어요ㅎㅎ

 

 

 

 

 

 

 

식당가에서 늦점을 맛있게 먹구

층 올라가면서 구경하고 블루보틀로 고고!

지난번에 더 현대 왔을때는 정말..사람이 너무 많아서 블루보틀 구경만 하고 못 먹었는데..ㅠㅠ

오늘도 역시나..사람이 많았지만 웨이팅 걸어놓고 기다렸어요ㅎㅎ

 

 

 

항상 사람 많은 블루보틀

 

메뉴판 참고하세요.

 

 

 

 

 

넘 배불러서 버터스콘이랑 놀라 플로트! 가방리뷰도 구경오세요 :)

https://odeepgreen.tistory.com/19?category=1044467 

 

 

 

 

 

 

직원분께서 블루보틀에서 놀라 플로트랑 뉴 올리언스가 인기많다고 하셨는데,

저는 놀라 플로트 픽!

꾸덕한 젤라또 느낌의 우유맛이 진한 아이스크림이었고, 

커피는 블루보틀 특유의 달달하고 진한 라떼맛이었어용 ㅎㅎ

 

 

 

귀욤뽀짝한 소품샵 구경

 

 

이런 힙스러움 너무 좋움

 

빈티지 옷 판매하는 곳

 

 

갖고 싶은 공간!

 

 

 

그 전에 전시까지 보고 온 거라서 집 갈때는 이제 다리가 슬슬 아프긴했지만..

더 현대 서울 오랜만에 가서 떡갈비집에서 맛있는 점심도 먹고

핫한 블루보틀까지 도장 찍구 이것저것 많이 구경하고 왔어요ㅎㅎ

다음에 가면 더 재밌게 놀 수 있을 것 같은 더 현대 서울이였어요 :)

 

 

 

제 블로그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래요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이나 보상없이 솔직하게 내돈내산 후기를 기록한 포스팅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구독, 댓글도 환영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