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화성 맛집] 동탄 오리 전문점 오리 고기 맛집 '동탄 오리'

오딥그린 2023. 2. 26. 19:49
728x90

 

 

안녕하세요 오딥그린입니다 :)

제가 어제 저녁으로 개나리 공원 근처 식당에서

오리 불고기를 먹었는데 넘 맛있어서 포스팅 해볼게요!

동탄 개나리 공원에는 맛집이 많은 것 같아요ㅎㅎ

 

 

<동탄 오리>
♥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반송3길 46-9
♥ 영업일 / 시간 : 매일 11:00-22:00 , 라스트오더 21:00
♥ 주차 : 개나리 공원 근처 공영 주차장 이용 가능

☆ 매일 먹고 싶은 오리불고기 추천!
☆ 술 안주로 최고!!

 

 

 

 

짝꿍이 회식 장소로 한번 다녀왔는데 정말 맛있었다고 추천해서

기대 엄청 하고 들렸어요 (두근두근두근..!)

 

 

정갈한 집반찬st 밑반찬

 

 

 

 

저는 일단 반찬이 넘 좋았어요ㅎㅎ

고추창 멸치 무침 좋아하는 전 완전 극호!

그리고 싱싱한 상추도 가득 주셨어요.

모든 밑반찬은 처음에는 서빙해주시고 그다음은 셀프랍니다ㅎㅎ

 

 

화성지역페이 가능해요.

 

왠지 맛집 포스 풍기는 분위기

 

 

메뉴는 오리 백숙, 생오리, 훈제오리도 있어요.

저희가 갔을 때가 조금 이른 저녁이였는데,

먹다가 저녁시간 되니까 테이블이 꽉 차버렸어요.

일찍 오기를 잘 했다고 생각했어요. 동네 맛집인 것 같더라구요.

모임 손님분들 또 가족들도 많이 오셨어요ㅎㅎ

 

 

싱싱한 야채들이랑 콩나물 부추 듬뿍

 

오리 주물럭 2인 시켰어요!

콩나물이랑 부추는 셀프 코너에 가득 있어요.

 

 

빨리 익어주라ㅠㅠ

 

침샘 자극 오불..꺄아

 

조미료 맛 거의 안 나고 매콤 칼칼하니..

정말 정신 없이 먹었어요.

 

 

 

 

이런 황홀한 저녁 메뉴에 술이 빠질 수 없어서

처음 하나만 먹자 싶어서 시켰어요 ㅎㅎ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하면 되니까..(또륵..)

 

우동 사리 추가해서 먹고

 

마지막 볶음밥으로 마무리

 

밑반찬이 넘 맛있어서 몇 번 리필해서 먹고

우동사리까지 먹고 나서 정말 배불렀는데,

볶음밥 안 시켜먹으면 끝을 안 본 것 같아서 결국..ㅎㅎ

싹싹 다 먹고 나왔어요. 다음에는 생오리 도전해보려구요!

 

 

사장님 넘 친절하셨구 음식도 짱맛이라서 단골 예약입니닷

동탄에서 오리 불고기로 저녁이나 모임 메뉴 어떠신가요?

오리 주물럭 메뉴 완전 강추강추입니다 :) 

 

 

제 블로그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래요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이나 보상없이 솔직하게 내돈내산 후기를 기록한 포스팅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구독, 댓글도 환영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