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동탄역 맛집] 동탄 롯데백화점 맛집 '호우섬' 다녀온 후기!

오딥그린 2023. 2. 25. 22:16
728x90

 

 

안녕하세요 오딥그린입니다! 

얼마만에 포스팅하는지..,

티스토리가 넘 어색하네요 헤에ㅠㅠ

작년 말부터 너무 바빠져서 블로그는 신경 못 썼는데,

그래도 틈틈히 써봐야지 생각은 했지만..결국 몇 개월만에 두두둥,,

 

 

얼마전 오랜만에 동탄 롯백 갔다가 호우섬 다녀왔어요ㅎㅎ

역시나 인기많은 곳이라서 웨이팅을 했지만

1층 구경하다가 연락와서 호다닥 갔다왔어요!

 

 

<호우섬 롯데백화점 동탄점>
♥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역로 160 롯데백화점 동탄점 B1층
♥ 영업일 / 시간 : 매일 10:30-22:00 , 라스트오더 20:30
♥ 주차 : 백화점 주차장 이용 

☆솥밥 추천!!

 

 

 

 

 

 

 

홍콩은 아직 가보지 못했지만, 홍콩스러운?ㅎㅎ

이국적인 분위기의 인테리어가 멋지더라구요!

 

 

 

 

메뉴판 확인하세요ㅎㅎ

주문은 주문서에 직접 작성 후 카운터에 가서 먼저 계산하는 방식이에요.

그럼 곧 주문한 음식이 촤라랑~ 나온답니다 :)

 

 

 

 

밀크티를 하나 주문했는데,

캔으로 먼저 나와서 오오옷 하면서 찍어봤어요.

맛은 무난한 밀크티맛!

고수는...저는 못 먹지만 짝꿍이 고수러버..(대단해욤!)


맑은 우육탕면과 소룡포

 

양념을 더 넣었더니 감칠맛이 풍부해졌어요.

 

지금 또 봐도 먹고 싶은 소룡포ㅠㅠ

 

새우&돼지고기 완자 뽀짜이판

 

 

각 테이블마다 뽀짜이판은 꼭 있더라구요 ㅎㅎ

뽀짜이판은 홍콩식 솥밥으로 종류는 총 3가지가 있었어요.

저는 새우&돼지고기 완자로 주문했는데 되게 무난한 맛이라서 실패없을 것 같아요!

밑에 누룽지가 빠삭하게 생겨서 비벼서 먹으니까

돌솥비빔밥 먹는 느낌이였는데 정말 맛있어요 :)

 

 

분위기 취저쓰

 

 

동탄 롯데백화점 먹을 수 있는 맛집 호우섬 추천합니닷!

주말에는 사람이 많아서 웨이팅할 수 있지만 그래도 좋았어요.

 

 

오랜만에 포스팅이라 뭔가 설레이면서 썼던 것 같아요.

앞으로 종종 자주 올릴 수 있도록 하려구요ㅎㅎ

오늘은 이만 여기서 포스팅 마칠게요 :)

 

 

제 블로그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래요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이나 보상없이 솔직하게 내돈내산 후기를 기록한 포스팅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구독, 댓글도 환영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