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동탄 맛집] 한우 곱창 구이 맛집 '개성곱창' 능동 본점

오딥그린 2023. 9. 1. 08:00
728x90

 

안녕하세요 오딥그린입니다.

오랜만에 밖에서 한잔하려구 술집, 핫플 등을 찾다가,

곱창 전골은 엄청 좋아하는데, 유명한 곱창구이집이 있다길래 바로 다녀왔어요.

오늘은 곱창 구이 맛집 다녀온 후기를 포스팅 해볼게요 :)

 

 

<개성곱창>
♥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지성로 192
♥ 영업일 / 시간 : 매일 11:00 - 24:00
♥ 주차 : 주차장 있음

경기지역화폐가맹점입니다.

 

 

 

 

동탄 개성곱창 본점

 

 

저희가 간 곳이 여기 본점이더라구요ㅎㅎ

유명한 곳이라 들었는데 역시 손님들이 되게 많았어요.

 

 

개성곱창 메뉴판 확인하세요.

 

 

우리는 일단 배가 많이 고프지않아서 모둠 한판 중자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곱창 구이 안주에 빠질 수 없는 소주까지 주문ㅎㅎ

 

기본 상차림

 

기본 밑반찬

 

순두부찌개가 나와요.

 

 

끓으면 날계란 하나 넣고 파파팟 끓여줍니다.

약간 라면국물에 순두부를 넣은 느낌?ㅎㅎ은근 맛있어요.

 

 

개성곱창 모둠 한판

 

 

 

 

사장님께서 직접 다 구워주시고 먹기 좋게 잘라주셔서 좋아요.

그리고 염통부터 하나씩 설명해주시면서 앞접시에 놓아주시는 센스까지!

 

 

 

 

마지막 한 점까지 구워서 소주 안주로 든든하게 먹었어요.

신선하긴한데 대창이 비교적 많아 조금 마지막에 느끼함이 올라오더라구요.

너무 오랜만에 먹어서 그랬나봐요.

볶음밥 정말 먹고 싶었는데 배가 너무 불러서 포기하구ㅠㅠ

다음에 오면 볶음밥까지 야무지게 먹고 마무리하고 나오는 걸로! :)

 

 

제 블로그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래요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이나 보상없이 솔직하게 내돈내산 후기를 기록한 포스팅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구독, 댓글도 환영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