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화성 맛집] 동탄 베트남 요리 쌀국수 맛집 '창앤호아마이'

오딥그린 2023. 12. 4. 08:00
728x90

 

 

안녕하세요 오딥그린입니다 :)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데요,

요새 너무 바빠서 블로그는 순위에서 밀려버렸지뭐에요..

오늘부터 열심히 또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얼마전에 베트남음식이 먹고싶어서 검색하다가 쌀국수 맛집을 찾았어요!

그럼 오늘은 베트남 음씩 맛집 창앤호아마이를 포스팅해볼게요!

 

 

<창앤호아마이>
♥ 주소 : 경기 화성시 여울로 138
♥ 영업일 / 시간 : 매일 10:00 - 22:00
♥ 주차 : 주차장 있음

 

 

 

 

창앤호아마이 기본 상차림

 

 

 

양지쌀국수랑 팟타이 그리고 스프링롤 하나 시켰어요.

주문하면 바로 양파초절임 등 기본 상차림이 나오구요.

미리 소스들을 앞접시에 착착 준비해줍니다.

 

 

양지쌀국수

 

 

 

 

 

담백한 국물에 양지고기가 듬뿍 들어간 쌀국수가 나왔어요.

그리고 고수추가는 1000원입니다!

저는 못먹지만 짝꿍이 고수러버라서 하나 주문했어요ㅎㅎ

 

 

닭고기 팟타이

 

 

 

 

새콤달콤 짭짤한 소스에 닭고기가 들어가있는 팟타이를 주문했어요.

새우 등 다른 것도 메인으로 선택할 수 있으니 취향껏 골라보세요ㅎㅎ

 

그리고 제가 제일 맛있게 먹었던 스프링롤이에요.

정말 새우튀김이 두툼하고 바삭하고..이거 왜이렇게 맛있죠..?

한 개 더 시키고 싶을만큼 너무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새우 스프링롤

 

 

 

 

짝꿍이랑 둘이서 메뉴 세개를 시키고 너무 만족하면서 클리어하고 왔어요.

급하게 먹느라 메뉴판 찍는 걸 깜빡했는데, 메뉴가 다양하니 다음에는 다른 메뉴들도 먹어보려구요.

오늘 먹은 양지쌀국수, 팟타이, 스프링롤 모두 정말 맛있었습니다.

동탄에서 베트남 음식이 먹고 싶을 때는 창앤호아마이 적극추천합니다!!!

 

제 블로그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래요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이나 보상없이 솔직하게 내돈내산 후기를 기록한 포스팅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구독, 댓글도 환영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