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화성 맛집] 오겹살이 맛있는 동탄 삼성전자 DSR 맛집 '정진식당'

오딥그린 2023. 10. 6. 08:00
728x90

 

안녕하세요 오딥그린입니다 :)

얼마전에 고기가 먹고 싶어서 찾다가

동탄 삼성전자  DSR 맛집에 다녀왔는데요,

회식장소로도 유명한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럼 오늘은 고기 맛집 정진식당을 포스팅해볼게요!

 

 

<정진식당>
♥ 주소 :경기 화성시 삼성1로 332-10
♥ 영업일 / 시간 : 매일 11:00 - 22:00, 라스트 오더 21: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 주차 : 주차장 있음

 

 

 

 

정진식당 입구

 

정진식당 영업시간과 휴무일 확인하세요

 

 

정진식당 메뉴판 확인하세요

 

너무 배고파서 오겹살이랑 껍데기 얼른 시켰어요ㅎㅎ

그리고 먹어보고 더 시키기로 결정!

 

간단한 밑반찬들

 

오겹살

 

노릇노릇하게 구워지고 있는 오겹살이 보이시나요?

숯불이 좋아서 그런지 잘 굽히더라구요ㅎㅎ

 

 

돼지껍데기

 

콩가루랑 돼지껍데기랑 같이 나왔는데,

너무 급하게 먹는다고 구운 껍데이 사진은 없네요ㅠㅠ

진짜 쫀득하니 잡내가 없고 맛있었어요ㅎㅎ

 

 

한우육회

 

고기 다 먹어갈 때 시킨 한우 육회입니다.

붉은 빛깔이 넘 먹음직스러웠는데 같이 나온 양념장에 비벼서 먹으니까 정말 맛있었어요.

전혀 느끼하지않고 고소했어요!

 

묵은지김치찌개

 

 

마지막 묵은지김치찌개에 밥 한공기까지 뚝딱하고 마무리했어요.

고기도 듬뿍 들어가있고 두부도 큰 조각이 들어가있었어요.

칼칼해서 고기 먹어서 조금 느끼했던 속을 든든하게 채운 느낌이였어요.

오겹살과 껍데기가 정말 맛있었는데 회식 장소나 모임 장소로 유명한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고기가 정말 좋은게 느껴졌어요ㅎㅎ다음에 또 오겹살 먹고 싶을 때 가려구요!

 

 

제 블로그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래요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이나 보상없이 솔직하게 내돈내산 후기를 기록한 포스팅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구독, 댓글도 환영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