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동탄 맛집] 샤브샤브 칼국수 가성비 맛집 '능동칼국수'

오딥그린 2023. 9. 14. 08:00
728x90

 

안녕하세요 오딥그린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하는데요ㅎㅎ

이제 정말 여름이 끝나고 가을이 오는 것 같아요.

비가 오기 시작하니 아침 저녁으로는 쌀쌀하니 모두 환절기 조심하시구요,

얼마전 제가 다녀온 가성비 맛집 소개해드릴게요 :)

 

 

<능동칼국수>
♥ 주소 : 경기 화성시 여울로 133
♥ 영업일 / 시간 : 매일 10:30 - 21:00, 라스트 오더 20:00, 명절 1일전, 당일만 휴무
♥ 주차 : 주차장 있음

경기지역화폐가맹점입니다.

 

 

 

 

능동칼국수 입구

 

주말 점심 시간 전이였는데, 벌써 주차장에 차들이 많았어요.

여기가 가성비 맛집으로 동네에서 유명한 곳이라더라구요.

 

 

능동칼국수 샤브샤브 메뉴

 

능동칼국수 메뉴판과 원산지 확인하세요.

 

원래는 그냥 등심 샤브샤브 주문하려다가 

욕심생겨서 스페셜 모듬 샤브샤브 2인으로 주문!

 

 

기본 반찬들

 

미니만두와 칼국수 사리

 

샤브샤브 등심고기(수입)

 

 

 

 

미나리 듬뿍..정도가 아니라 넘칠정도로 담아주신 샤브샤브..

안에 보면 모듬 버섯들도 가득하게 있었어요.

그리고 별도로 모듬버섯 한판이 따라 나와요ㅎㅎ

조금 끓기시작하면 바로 미나리를 먹기 좋게 잘라줍니다.

 

 

모듬버섯

 

 

 

 

국물은 맑은 국물과 얼큰 국물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어요.

신라면 정도 얼큰 국물을 선택해서 더 먹음직스러워보이는 샤브샤브ㅎㅎ

미나리를 적당히 자른 뒤에 고기와 버섯들을 차례로 넣었어요.

 

 

스페셜 버섯 샤브샤브

 

 

칼국수 사리 넣은 샤브샤브

 

 

모듬 버섯들을 넣어서 먹으니까 양이 엄청 많더라구요ㅎㅎ

그래도 야무지게 다 먹고 마지막에 칼국수 사리 넣어서 보글보글 끓여서 클리어!

정말 왜 가성비 맛집이라고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점심 때는 그냥 기본 샤브 칼국수 먹어도 충분할 것 같아요ㅎㅎ

동탄 가성비 샤브샤브 칼국수 맛집 꼭 추천드립니다 :)

 

 

제 블로그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래요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이나 보상없이 솔직하게 내돈내산 후기를 기록한 포스팅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구독, 댓글도 환영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