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오산맛집] 화덕 생선구이 맛집 '북극해 고등어' 추천

오딥그린 2023. 10. 4. 08:00
728x90

 

안녕하세요 오딥그린입니다.

모두 추석 연휴 잘 보내셨나요?

얼마 전 짝꿍이랑 퇴근 후 오산에 생선구이 맛집에 다녀왔는데요,

맛있게 먹고 와서 포스팅 해보려구요 :)

 

<북극해 고등어 오산 본점>
♥ 주소 : 경기 오산시 경기대로 845 북극해고등어 본점
♥ 영업일 / 시간 : 매일 11:00 - 21:00, 라스트 오더 20:10, 브레이크타임 없음.
♥ 주차 : 주차장 있음

경기지역화폐가맹점입니다.

 

 

 

 

 

 

 

 

여기 식당이 몇군데 모여있는 곳이라 주차장이 엄청 붐비는데요ㅠㅠ

그래도 주차장이 넓어서 얼른 주차하고 총총 가봅니다.

 

 

북극해 고등어 메뉴판 확인하세요.

 

생선특징까지 적혀있는 북극해 고등어

 

 

바로 들어가지는 못하고 번호표를 뽑고 한 10분정도 기다렸어요.

앉아서 어떤 생선구이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고등어구이랑 대구뽈살구이를 시켰어요.

다른 테이블들 보니 고등어 구이를 제일 많이 주문하는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바로 반찬들이랑 미역국이 나왔어요.

여기 부족한 반찬은 셀프바에 준비되어있답니다ㅎㅎ

 

 

북극해 고등어 기본 상차림

 

기본 상차림과 미역국

 

 

북극해 고등어 셀프바 - 도라지오이무침, 모듬장아찌

 

북극해 고등어 셀프바 - 국산 배추김치, 꽈리고추멸치볶음

 

북극해 고등어 셀프바 - 흑임자연근샐러드, 잡채

 

북극해 고등어 셀프바 - 수제 숭늉, 황태채 미역국

 

 

셀프바에 반찬들과 숭늉 그리고 미역국까지 깔끔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위생장갑과 그릇들도 청결해서 넘 좋았어요.

특히 미역국은 정말 시원하니 짱맛!ㅎㅎ

 

 

화덕 생선구이

 

 

셀프바 맞은편에서는 직원분들께서 화덕에 생선을 굽고 계십니다.

더운 열기에 노릇하게 익혀지는 다양한 생선들이 가득했어요.

 

 

북극해 고등어 한상

 

노릇한 고등어 구이

 

 

노릇한 대구뽈살구이

 

생선들이 너무나도 먹음직스러워보이지않나요?ㅎㅎ

화덕에 구워서 그런지 기름기가 없고 담백하고 고소하니 넘 맛있었어요.

감칠맛 가득한 밑반찬들이랑 같이 밥 한공기 뚝딱했어요.

마지막에는 숭늉으로 마무리까지하고 나왔답니다.

생선구이 한상이 먹고싶을때는 북극해 고등어 추천합니다 :)

 

 

그리고 이렇게 많이 먹었는데도 생선들이 조금 남아서 포장을 부탁드렸더니 흔쾌히 해주셨어요.

여쭤보니 생선이 남으면 당연히 포장해주신다고 합니다.

그래서 다음날 아침에 누룽지를 끓여 남은 생선 데워서 든든하게 아침으로 먹었어요.

다음에는 다른 생선들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ㅎㅎ

 

 

제 블로그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래요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이나 보상없이 솔직하게 내돈내산 후기를 기록한 포스팅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구독, 댓글도 환영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