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괌 신혼여행 -2] 에그앤띵스 / 더플라자 / 호놀룰루 쿠키 / 썬더치킨

오딥그린 2023. 12. 22. 08:19
728x90

 

 

안녕하세요 오딥그린입니다 :)

푹 자고 일어나니 괌에서 2일차가 시작되었어요.

새벽 일찍 눈이 떠졌는데 테라스로 나가서 해변 뷰 감상했어요.

괌은 밀물 썰물이 있던데 물놀이 할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때가 아직 조식 훨씬 시작 전이였는데도 해변가에는 사람들이 벌써 많았어요.

 

 

 

 

 

투몬비치 아침

 

 

조금 더 뒹굴거리다가 아침은 호텔 근처에 맛집이 있다고 해서 부랴부랴 나왔어요.

밖에 나와보니 거리가 비에 젖어있더라구요. 아마 새벽-아침에 비가 왔었나봐요.

괌은 비가 갑자기 쏴악 내리다가 금방 그치고 해가 쨍하게 나는 날씨에요.

기본적으로 많이 덥고 후덥지근한 그런 날씨입니다.

 

 

 

 

괌 에그앤띵스 식당은 조식과 브런치로 유명한 곳이에요.

투몬 해변 근처 호텔 이용하시는 분들은 걸어서 갈 수 있는 곳에 위치해있어요.

영업시간은 오전 7시부터 오후 2시까지만 영업하고 아침 일찍가도 웨이팅이 있을 수 있어요.

저희도 도착 후 명단에 이름 적고 10분정도 웨이팅한 후 입장했어요.

 

 

 

 

괌 에그앤띵스

 

커피와 망고주스

 

 

커피는 무한리필 가능합니다.

망고주스는 무난한 맛이였어요ㅎㅎ

 

 

로코모코

 

 

에그앤띵스 메뉴 중 로코모코라는 함박스테이크덮밥인데

밥 위에 함박스테이크 그리고 각종 소세지와 채소들 계란후라이가 올려져있어요.

상당히 익숙한 맛이라서 호불호 없이 무난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바나나 팬케이크

 

 

저는 바나나 팬케이크를 양을 보고 너무 놀랬는데요ㅎㅎ

두툼한 바나나 팬케이크 5장 정도에 바나나가 올려져 있고 휘핑크림이 듬뿍 올려져 있어요.

테이블 마다 있는 메이플 시럽을 취향껏 첨가해서 먹으면 넘 맛있어요 :)

 

 

 

아침으로 에그앤띵스를 잘 선택했다고 생각했어요.

메뉴도 많았지만 인기있는 메뉴를 선택하니 무난하게 다 입맛에 맞았어요ㅎㅎ

배부르게 다 먹고 호텔로 돌아가는 길에 더 플라자 한바퀴 돌고 가려고 들렸어요.

 

 

 

 

 

더 플라자 쇼핑센터 지도 확인하세요.

 

 

하와이 가면 기념품으로 사간다는 호놀룰루쿠키가 괌에도 있는데요.

더 플라자 쇼핑센터 안에 위치해 있습니다.

저희는 밥먹고 가니까 딱 오픈시간 직전이여서 기다리고 있는데,

사람들이 꽤 많이 오시더라구요. 역시 괌 기념품으로 많이 사가는가봐요ㅎㅎ

 

 

 

 

호놀룰루 쿠키

 

 

 

 

저희가 갔을 때가 10월 말이였는데 할로윈데이라서 쿠키 낱개를 밖에 내놓았더라구요.

그리고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로 크리스마스에디션으로 판매가 되고 있어서

기념품으로 이것저것 많이 샀었어요. 한국에 와서 먹어보니 많이 달지 않으면서 맛있는 쿠키맛!

 

 

호놀룰루 쿠키 매장 내부 모습

 

 

아침 먹고 더 플라자에서 기념품도 사고 호텔로 돌아와서 

호텔 수영장에서 물놀이겸 수영도 하고 시간을 보냈어요.

 

두짓타니 호텔이 좋은 점이 호텔 내에 수영장이 잘 되어 있고

또 바로 앞에 해변가로 나갈 수 있는 제일 좋은 위치라서 수영장에서 놀다가 

바닷가에 가서 놀다가 자유롭게 할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좋았어요.

물도 엄청 깊지 않아서 가족들과 아이들이 놀기에도 딱 좋은 곳!

 

 

두짓타니 호텔 수영장

 

수영장에서 바로 보이는 투몬 비치

 

투몬비치

 

 

물놀이 잠깐 하고 들어왔는데도 얼마나 배가 고프던지..

또 컵라면에 물을 붓고 종갓집 김치랑 맛있게 먹었어요.

 

 

 

 

피곤했는지 한숨 푹 자고 일어나서 호텔 근처 시내가 한번 산책한 뒤

괌에 유명한 맛집이 있다길래 바로 주문했어요.

 

카톡[괌썬더치킨] 검색 후 음식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메뉴는 카톡에 보면 상세히 안내되어 있어요.

매장방문해서 포장이나 식사도 가능하다고 하는데 저희는 호텔로 주문했어요.

 

 

 

 

괌 썬더치킨 오징어볶음

 

괌 썬더치킨 청양간장양념 / 후라이드

 

괌 썬더치킨 메뉴

 

 

후라이드반 청양간장양념반 그리고 오징어볶음을 주문했는데

여기서 오징어볶음을 먹게될줄이야.. 다 못먹을 것 같아도 먹어보고 싶어서 주문했어요.

오징어볶음을 시키니까 밥이랑 김 그리고 깍두기까지 같이 왔어요.

 

 

정말 괌에서 한식을 먹고 싶다..여기 오징어볶음 무조건 시켜야 합니다..!

치킨도 바삭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매콤한 오징어볶음과 환상 조합!!

다음에 괌에 가게 된다면 또 시켜먹으려구요ㅎㅎ

이렇게 저녁 만찬을 즐기고 괌 2일차를 마무리 했습니다 :)

 

제 블로그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래요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이나 보상없이 솔직하게 내돈내산 후기를 기록한 포스팅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구독, 댓글도 환영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