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괌 신혼여행 -4] 괌 롯데호텔 조식 / 아가냐 대성당 / 스페인광장 / 괌 정부 청사 / 괌 남부 투어 / 솔레라드 요새 / 비치인쉬림프

오딥그린 2023. 12. 28. 08:26
728x90

 

 

안녕하세요 오딥그린입니다 :)

벌써 괌 신혼여행 4일차가되었는데,

이쯤되니까 시간을 왜이렇게 알차게 못 보낸 것 같지라고 생각이 들면서

이 날 제일 많이 돌아다닌 것 같아요ㅎㅎ

 

 

일단 개운하게 잠을 자고 일어나서 조식을 먹으러 갔어요.

롯데호텔 조식은 어떨까 기대를 하면서 갔는데,

한식이 딱 준비가 되어 있어서 완전 눈물났어요ㅎㅎ

 

 

 

 

 

 

 

정말 엄청나게 푸짐한 조식이였어요.

흰쌀밥과 장아찌류 그리고 제육볶음과 한식 국이 준비되어있었고,

기본적으로 조식에 나올 법한 음식들은 다 있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즉석 요리는 우동국물 베이스 라멘과 스크램블이 있습니다. 

 

 

롯데호텔 베란다 뷰

 

 

배부르게 한식으로 배채우고 나니까 이제 좀 살 것 같았어요.

저는 완전 토종입맛이라서 괌도 힘든가봐요ㅠㅠ

짝꿍은 뭐든 잘 먹는데 너무너무 부러워요ㅎㅎ

그리고 오늘은 드라이브 겸 남부투어를 할 예정이라서 일단 스페인 광장으로 이동!

주차를 하고 스페인 광장에 들어섰는데 큰 건물이 몇 개가 있더라구요.

그 중 하나가 괌 박물관인데 여기가 지금 임시휴업 중이라고합니다.

 

 

 

 

괌 박물관

 

 

 

그리고 바로 옆에 있는 아가냐 대성당 구경하기!

괌에 오면 남부투어를 보통 하는데 포토존으로 유명한 곳 중 하나입니다.

스페인광장과 같이 있기때문에 쭉 둘러보면서 사진도 찍고 하면 좋은 곳이에요.

 

 

 

 

 

 

 

 

 

 

날씨가 너무너무 좋았지만 밖에 오래 걸어다니지 못 할 만큼 너무 더웠어요.

그래서 빠르게 포토존에서 사진찍고 차로 대피했습니다.

그리고 바로 스페인 광장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한 괌 정부 청사로 이동!

 

 

 

 

바다 앞에 위치한 괌 남부 청사 건물을 구경할 수 있는 곳으로

날씨만 좋으면 여기서 낚시를 하시는 현지인분들도 볼 수 있어요.

차에서 내려서 사진 찍고 차로 한바퀴 돌아보니 뷰가 너무너무 예쁘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솔레다드 요새로 이동했어요.

솔레다드 요새는 스페인 식민지 시절 지어진 요새로

괌 남부지역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입니다.

 

 

 

 

 

 

 

 

남부투어를 하고 돌아오는 길에 마이크로네시아몰에 들려서 구경하고

비치인쉬림프에 들려서 포장 주문했어요.

 

 

 

 

마이크로네시아몰에 위치한  비치인쉬림프

 

비치인쉬림프 메뉴판 확인하세요.

 

비치인쉬림프 커리모코

 

비치인쉬림프 코코넛쉬림프

 

 

이 날은 거의 여행이 끝날 때 쯤인데, 제일 열심히 다녔던 날이였어요.

남부투어는 정말 풍경 감상과 함께 스트레스가 풀리는 듯한 느낌이였어요.

그리고 유명한 비치인쉬림프는 무난하게 맛있었습니다. 확실히 새우가 오동통하니 맛있었어요!

마지막날 밤을 아쉬워하며 맥주와 함께 수다수다 하다가 괌 4일차가 마무리되었습니다 :)

 

제 블로그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래요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이나 보상없이 솔직하게 내돈내산 후기를 기록한 포스팅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구독, 댓글도 환영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