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부산 여행 -1]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 오션풀 / 온 더 플레이트 / 해운대 빛축제 / 해운대 전통시장

오딥그린 2024. 1. 5. 08:00
728x90

 

 

안녕하세요. 오딥그린입니다!

2024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는 새해를 맞아 짝꿍과 부산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1박 2일로 다녀온 부산여행 첫번째 포스팅을 해볼게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 주소 :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296
♥ 체크인 : 15:00 / 체크아웃 : 11:00
♥ 주차 : 주차장있어요.
♥ 전화 : 051-742-2121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층별안내 확인하세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신관 층별안내 확인하세요.

 

 

파라다이스 호텔 조금 일찍 도착했는데 바로 체크인 도와주시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객실로 올라와서 짐부터 풀었어요.

저희가 예약한 곳은 신관 9층 트윈베드 오션뷰입니다. 

 

 

 

 

 

 

욕실 안에 욕조와 샤워실이 있고 

바깥에 화장실이 따로 분리되어 있어요.

신관이라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깔끔했어요.

 

 

미니바와 미니바 리스트

 

파라다이스 호텔 영업장 영업시간 안내 확인하세요.

 

파라다이스 호텔 룸서비스 메뉴판 확인하세요.

 

 

짐 정리를 대충해놓고 수영장으로 이동했어요.

파라다이스 호텔 오션뷰 야외수영장은 4부제로 이용하능하니,

시간 꼭 확인하시고 맞춰서 이용하시길 바래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오션풀 (수영장) 4부제 운영안내]

1부 08:00 ~ 11:10
2부 11:30 ~ 14:40
3부 15:00 ~ 18:10
4부 18:30 ~ 21:50

각 부 종료 시 모든 고객이 퇴장 후 20분간 시설 점검 및 클리닝 타임을 실시합니다.

* 각 부 시간별 적정인원이 초과되면 부득이하게 입장이 제한됩니다.
* 락커는 회원전용시설로 이용을 제한하고 있으니 객실에서 수영복으로 갈아 입으시고 이용바랍니다.
* 객실 슬리퍼는 실내용 착용시 입장이 제한되며,
  이용시 개별 아쿠아 슈즈 또는 슬리퍼를 미리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외부 음식은 반입이 불가하니 양해 바랍니다.

 

 

수영장에서 바라보는 해운대

 

 

오션뷰 야외수영장은 무료 이용이라서 가족 이용객들이 많았어요.

씨메르는 유료 이용 가능하고 야외 온천이라서 아이들보다는 어른들이 많은 느낌!

신나게 수영을 하고 논 뒤 배가 너무 고파져서 저녁 예약한 온 더 플레이트로 이동했어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신관 1층 온 더 플레이트

 

 

온 더 플레이트 이용시간 및 가격 안내 확인하세요.

 

온 더 플레이트 실내모습

 

 

 

엄청 고급진 인테리어로 되어 있고 맛있는 냄새가 솔솔 나더라구요.

빠르게 자리를 안내 받고 바로 음식 구경하러 이동!

 

 

 

방어회

 

대게

 

 

 

역시 부산이라서 그런지 해산물이 많았고

방어회랑 대게는 정말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디저트류

 

바리스타가 직접 만들어주는 음료 및 디저트존 

 

 

 

 

 

마지막 디저트까지 종류별로 다 먹고 나왔어요ㅎㅎ

온 더 플레이트 음식 종류 정말 많았고 맛있었어요.

실내도 고급스럽고 자리도 많아서 엄청 북적이지 않아서 좋았어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뒷편(해운대쪽)

 

파라다이스 호텔 투숙객 전용 출입구 안내 확인하세요.

 

 

 

 

해운대 해수욕장

 

제 10회 해운대 빛축제

 

 

 

해운대 야경

 

 

해운대 빛축제가 한다고 사람들이 해운대 해변에 다 모여있더라구요.

별빛이 가득한 다양한 조형물들이 많이 있어서 포토존처럼 꾸며져 있었는데,

밤이되니 바다와 어우러져서 정말 예뻤어요. 1월까지니까 꼭 한번 가보세요 :)

 

 

 

 

해운대 전통시장 입구

 

해운대 빛축제 행사 안내 확인하세요

 

 

해운대 해변가를 구경하며 놀다가 도로가 앞쪽으로 걸어나왔는데

해운대 전통시장이 있길래 구경하다가 왔어요.

빛축제라서 전통시장 관련 행사들도 있더라구요.

안내 확인하시고 경품 행사도 놓치지 마세요 :)

 

 

 

 

해운대 시장 안에는 분식 그리고 횟집 등 먹거리가 많았어요.

그리고 세계과자점이 눈에 띄게 많았는데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답니다.

아이돌 관련 굿즈 상품들도 많았고 귀염뽀짝한 소품들을 판매하는 곳 등등 많아요.

 

 

파라다이스 호텔 옆 입구 모습

 

 

2023년을 잘 마무리하고 2024년 새해를 부산에서 보냈는데 너무너무 재밌었어요.

특히 숙소였던 파라다이스 호텔이 위치도 좋고 정말 좋았어요.

부산 호캉스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제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래요!

 

 

제 블로그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래요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이나 보상없이 솔직하게 내돈내산 후기를 기록한 포스팅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구독, 댓글도 환영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