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동탄 맛집] 동탄 능동 분식 맛집 '큰집멸치국수'

오딥그린 2022. 9. 22. 19:03
728x90



안녕하세요 오딥그린입니다 :)
점심으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선선해진 날씨에 국수가 생각나서 큰집멸치국수에 다녀왔어요.
지나가다가 본 곳이였는데 오늘은 꼭 먹어봐야지 하면서 결정!


<큰집멸치국수 동탄점>
♥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지성로 134 1층 101호
♥ 영업일 / 시간 : 매일 9:00 - 23:00
♥ 주차 : 지하주차장 있어요.

 





근처에 버스정류장도 있고
길가에 위치해 있는 식당이라서 찾기가 쉬워요ㅎㅎ


빨간 천막 덕분에 바로 찾을 수 있어요. 드디어 도착ㅎㅎ

 

메뉴판 확인하세요 ㅎㅎ

 

깔끔한 셀프바

 




가게 내부가 정말 깔끔해서 좋았어요!
물, 반찬, 육수는 셀프에요.
국수 종류가 많아서 고민하다가
저는 멸치국수를 주문했어요ㅎㅎ


어마어마한 양의 멸치국수




주문한지 얼마되지않아서 바로 나왔어요!
왕..,,,양이 어마어마해요ㅠㅠ사진보니까 또 먹고싶네요ㅎㅎ
조미료 맛이 아닌 진한 육수 맛이 가득한 멸치국수였어요.
담백하면서 깔끔하고 시원한 국물이 최고였어요ㅎㅎ





배터지게 다 먹구나서 물 한잔 먹으니까 정말...배가 볼록해졌어요ㅎㅎ
다음에 오면 다른 국수도 먹어보려구요,
모든 메뉴 다 맛있을 것 같은 느낌이에요ㅎㅎ
분식이나 국수가 먹고 싶은 분들은 한 번 가보세용 추천드립니다:)



제 블로그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래요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이나 보상없이 솔직하게 내돈내산 후기를 기록한 포스팅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구독, 댓글도 환영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