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동탄 맛집] 국밥 맛집 '최미삼순대국 능동점' 순대국밥 찐맛집

오딥그린 2022. 11. 6. 12:52
728x90



안녕하세요 오딥그린입니다.
요즘 날씨가 정말 추워졌죠!!
이런날에는 따끈한 국물이 생각나는데요ㅎㅎ
최근에 국밥을 맛있게 먹고 온 곳이 있어서 포스팅하려구요 :)

<최미삼순대국 능동점>
♥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지성로 187
-♥ 영업일 / 시간 : 매일 07:30-21:00, 라스트오더 20:15
♥ 주차 : 주차장 있고 안내해주시는 분도 계세요.

☆순대국밥 추천!
☆편육 추천!!



 






주말 점심시간에 아점 먹으려고 갔는데...
안에 사람들이 엄청 많았어요ㅠㅠㅎㅎ
그래서 번호표를 뽑고 잠시 웨이팅했답니다.
그래도 대기실이 있어서 춥지 않게 기다릴 수 있었어요!


도착하자마자 대기표부터 뽑으세욧ㅎㅎ

 

대기하는 곳

 

영업시간 확인하세요.

 

메뉴판 확인하세요. 포장 안내도 확인하세요.

 

셀프코너




내부는 깔끔하고 화장실도 남/녀로 구분되어 있어요.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시구 엄청 빠르게 챙겨주세요ㅎㅎ


기본 셋팅 메뉴




수저통 뚜껑에 맛있게 먹는 방법이 나와있어요.
국밥에 넣어먹는 재료들도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구요,
김치도 2가지가 정갈하게 담겨 있어서 먹을만큼만 덜어서 먹으면 되요.
그리고 오징어 젓갈도 같이 나오는데 나중에 이유가 있더라구요ㅎㅎ


순대국밥2개와 편육 주문했어요.

 

영롱한 국밥...! 또 먹고싶어요ㅠㅠ
밥은 공깃밥이 아닌 쌀밥을 직접 한 공기씩 퍼서 주세요.

 

역시 국밥은 밥을 말아서 냠




순대국밥에는 고기도 듬뿍 들어가있고,
순대가 2가지가 들어가 있어서 넘넘 맛있었어요.
특히 국물이 엄청 시원하더라구요.


마무리는 누룽지





후...포스팅하면서 사진 보니까 또 먹고싶어졌어요..
저는 국밥먹고 싶어서 찾다가 우연히 갔었는데,
원래 국밥이 맛있기로 유명한 곳이래요.
마감시간까지 항상 사람이 많은 곳이니까
웨이팅은 조금 있을 수 있겠어요ㅠㅠ
그래도 기다려서 먹을 만큼 정말정말 맛있었어요!!
동탄에서 국밥집을 찾고 계신다면 한번 가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제 블로그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래요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이나 보상없이 솔직하게 내돈내산 후기를 기록한 포스팅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구독, 댓글도 환영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