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동탄역 맛집] 네팔/인도/티베트 음식 전문점 '에베레스트 레스토랑 롯데백화점 동탄점' 커리 맛집

오딥그린 2022. 11. 9. 07:24
728x90

 

 

 

안녕하세요 오딥그린입니다.

지난 주말에 쇼핑도 하고 점심도 먹을 겸 동탄 롯백 다녀왔어요.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인도 음식점을 발견했어요.

약간 식당 끝쪽에 있어서 저도 처음 봤지만ㅎㅎ

오랜만에 난이랑 커리가 먹고 싶어서 선택!

식당 이름은 '에베레스트 레스토랑' 입니다 :)

 

 

  <에베레스트 레스토랑 롯데백화점 동탄점>
♥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역로 160
♥ 영업일 / 시간 : 매일 10:30-22:00
♥ 주차 : 백화점 주차장 이용 

☆갈릭난 추천!

 

 

 

 

 

수요미식회에도 나왔나봐욧!

 

깔끔하고 이국적인 인테리어!

 

에베레스트레스토랑 메뉴판 확인하세요.
편하게 탭으로 주문 가능해요

 

 

 

커리 종류가 엄청 많아서 당황했는데,

메뉴설명 클릭하면 간단한 설명이 나와요.

2인 세트가 있어서 바로 주문했어요!!

탄두리치킨과 커리 2가지,난 2가지(or 밥류) 그리고 음료 2가지를 선택할 수 있어요.

 

 

 

깔끔한 기본 세팅

 

먼저 나온 피클류와 음료(사이다, 망고라씨)

 

 

제가 예전에 먹어본 라씨는 플레인요구르트 맛이였는데,

망고라씨 맛있을 것 같아서 주문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ㅎㅎ

달콤하고 망고맛이 나는 요구르트맛!

 

 

 

맛있는 탄두리치킨

 

치킨 머커니와 머턴 머설라

 

 

 

저는 양고기를 못 먹어서 치킨 머커니를 시켰어요.

이 커리가 좀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ㅎㅎㅎ

초보자도 한 번 도전할만한 커리였던 것 같아요.

약간 달콤하고 두툼한 닭고기가 들어가 있어서 굿굿!

 

 

 

크 또 먹고 싶은 비쥬얼

 

푸짐한 한 상

 

 

 

저는 향신료가 너무 강한 것도 안 좋아하고 

양고기도 못 먹어서 인도 음식을 즐겨먹지는 않아요.

그치만 여기는 향신료가 그렇게 쎄지는 않더라구요ㅎㅎ

일단 여러분...가게 되면 갈릭난 무조건 드셔야해요ㅠㅠㅠㅠ

비쥬얼도 장난아니지만 진짜 맛있어욤!!!!ㅎㅎㅎㅎ

쭉 찢어서 카레에 찍어먹으면 정말 순삭입니다.

그리고 2명이서 2인세트 먹었는데 배부르게 먹고 왔어요.

가끔 이국적인 음식이 먹고 싶을 때 있잖아요ㅎㅎ

쫄깃한 난에 맛있는 커리를 먹을 수 있는 에베레스트레스토랑 추천합니다 :)

 

 

 

제 블로그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래요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이나 보상없이 솔직하게 내돈내산 후기를 기록한 포스팅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구독, 댓글도 환영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