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화성 카페] 향남 베이커리 농원 대형 카페 '더포레' 추천

오딥그린 2023. 8. 28. 08:05
728x90

 

안녕하세요 오딥그린입니다.

화성시 서부 지역 맛집 이화횟집에서 든든하게 점심먹고 근처 카페로 이동했어요!

여기는 베이커리 카페로 농원 컨셉이더라구요ㅎㅎ

오늘은 화성 향남 카페 다녀온 후기를 포스팅해볼게요 :)

 

 

 

<더포레>
♥ 주소 : 경기 화성시 향남읍 두렁바위길 49-13
♥ 영업일 / 시간 : 매일 10:00 - 21:00, 라스트오더 20:30
♥ 주차 : 주차장 있음

 

 

https://odeepgreen.tistory.com/73

 

[화성 맛집] 허영만의 백반기행 낙지전골 맛집 '이화횟집'

안녕하세요 딥그린입니다. 얼마전에 짝꿍이랑 같이 지인에게 추천받은 곳을 다녀왔어요. 오래된 맛집이라는데, 허양만의 백반기행에도 나오고 유명한 곳인가봐요. 오늘은 낙지전골 맛집을 소

odeepgreen.tistory.com

 

 

 

 

 

 

 

 

 

네비를 일단 찍고 가면 길가에 큰 간판이 있어서 찾기는 쉬워요.

안으로 조금 더 들어가면 큰 주차장이 나옵니다ㅎㅎ

여기는 웨딩컨벤션이랑 같이 있는 곳인가봐요. 

 

 

카페 더포레 가는 길

 

더포레 운영시간 및 이용원칙

 

더포레 들어가는 길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표지판을 보면서 더 걸어야해요.

주차장만 지나니 갑자기 숲속을 들어가는 길처럼 멋진곳이 펼쳐지더라구요!

 

 

더포레 입구

 

 

더포레 음료 메뉴판 확인하세요.

 

음료받는 곳

 

 

자율포장대

 

 

더 포레 내부 모습

 

 

 

 

 

 

베이커리 종류가 엄청 많구요, 케이크 샌드위치까지 다양해요.

콜드브루와 밀크티 그리고 쿠키류까지 있어요.

적당히 몇 개 고르고 음료 얼른 주문하고 자리 찾으러 다녔어요.

여기가 빵과 음료를 주문하는 메인 공간이고 밖으로 나가면 몇 개의 공간이 더 있어요ㅎㅎ

 

 

베이커리 건물 내부에서 내려다본 모습

 

 

주문한 디저트

 

페스츄리파이, 소금빵, 마들렌, 앙버터, 생토마토쥬스, 라떼 시켰어요ㅎㅎ

고른 빵들 다 맛있었어요ㅎㅎ조금 남은 건 아까 있었던 자율포장대에서 포장해왔어요.

 

 

여기는 큰 식물들이 함께있는 공간

 

또 다른 공간 외부모습

 

 

더포레 외부 모습

 

외부 자리

 

 

 

이 날 날씨가 엄-청 더운 날이였는데 실내에 에이컨을 빵빵하게 틀어놔도 좀 더웠어요.

자리는 많았지만 그만큼 사람들이 엄청 많아서 자리 찾는데 조금 힘들었어요ㅠㅠ

다음에 날씨가 조금 더 선선해지면 외부 자리에 앉아서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아이들이랑 가족들과 함께 오면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했어요ㅎㅎ

베이커리 종류도 많고 식물들이 많이 있는 대형카페 더포레 추천드립니다 :)

 

 

제 블로그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래요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이나 보상없이 솔직하게 내돈내산 후기를 기록한 포스팅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구독, 댓글도 환영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