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동탄 카페] 동탄 센트럴파크 신상 카페 '갸토맨션'

오딥그린 2023. 4. 10. 08:00
728x90

 

 

안녕하세요 오딥그린입니다!

제가 센트럴파크 카페 거리에 자주 가는데요ㅎㅎ

여기에 신상 카페가 생겨서 다녀왔어요.

따끈따끈한 신상 카페 포스팅 시작해볼게요 :)

 

 

<갸토맨션>
♥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공원로3길 14-5 1층 102호
♥ 영업일 / 시간 : 월-일 (10:00 - 20:00) , 매주 화요일 휴무 
♥ 주차 : 센트럴파크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세요.

☆ 뉴욕롤 추천!
☆ 자두에이드 추천!

 

 

 

 

아직 지도에 뜨지 않아요..ㅠㅠ

그치만 주황색 포인트 컬러라서 눈에 띄구,

동탄 센트럴파크 솔솥가게 바로 옆에 있어서 찾기는 쉬워요!

 

 

오렌지 컬러 포인트 갸토맨션 카페

 

갸토맨션 오픈이벤트 확인하세요.

 

가게 앞 이벤트 칠판과 딸기라떼 배너 간판

 

 

 

 

깔끔한 화이트 컬러에 쨍한 오렌지 컬러가 예쁜 인테리어!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서 정말 깨끗한 내부였어요.

안에 테이블도 4개정도 있더라구요ㅎㅎ

 

 

갸토맨션 메뉴판 확인하세요.

 

다양한 종류의 휘낭시에

 

뉴욕롤과 바바나푸딩 그리고 바스크치즈케이크

 

뉴욕롤은 먹어보지 않은 디저트였는데,

남은 종류가 말차뿐이라 말차로 결정ㅎㅎ

그리고 자두에이드와 아아를 포장주문했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 자두에이드, 말차뉴욕롤, 서비스 바나나 푸딩

 

 

반으로 자른 말차 뉴욕롤

 

 

아아커피도 맛있었고 특히 자두에이드가 정말 맛있었어요!

안에 자두 과육이 있어서 씹는 맛이 쵝오ㅎㅎ

그리구 처음 먹어보는 말차 뉴욕롤은 빵이 진짜..사기였어요ㅎㅎ

다른 맛도 사먹어 보고 싶어지는 맛! 빵이 너무 쫠깃하구 바삭하구

안에 말차크림도 꾸덕하니 진짜 호불호 없을 맛이였어요.

마지막으로 서비스로 받은 바나나푸딩도 달달하니 맛있게 잘 먹었어요 :)

 

 

동탄 센트럴파크 신상 카페 도장깨기 하러 가기 넘 좋은 곳이더라구요.

사장님도 완전 친절하시구 실내 테이블도 있어서 홀에서 먹어두되구ㅎㅎ

동탄 신상카페 캬토맨션 추천합니다 :)

 

 

제 블로그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래요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이나 보상없이 솔직하게 내돈내산 후기를 기록한 포스팅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구독, 댓글도 환영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