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동탄 카페] 동탄 센트럴파크 카페 베흐 'verre' 콘라떼 맛집

오딥그린 2022. 10. 10. 09:50
728x90

 

 

안녕하세욧 오딥그린입니다.

동탄 센트럴파크 근처에는 맛집, 카페들이 엄청 많죠ㅎㅎ

얼마전에 센트럴파크에 놀러갔다가 분위기 맛집 카페를 발견했어요.

물론 주문한 메뉴들도 다 맛있었는데 소개해드릴게요 :)

 

 

<베흐>
♥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공원로3길 9 101호
-♥ 영업일 / 시간 : 매일 10:00-21:00, 라스트오더 20:30
♥ 주차 : 근처 센트럴파크 공영주차장 추천해요.

☆ 반려동물 동반 가능
☆ 콘라떼 추천해요!
☆ 피크닉 세트가 있어요. 

 

 

 

 

 

 

카페 베흐 외관

 

들어가는 문이 특이해요.

 

카페 베흐 메뉴판 확인하세요.

 

쿠키, 케이크, 버터바, 휘낭시에도 있어요.

 

 

 

 

 

깔끔한 화이트 우드톤 느낌이였고

내부에는 테이블 4개정도 있었는데

모든 테이블에 손님이 계셔서 찍지는 못했어요ㅠㅠ아쉽..

 

 

 

제가 앉은 자리에 그로밋과 작고 귀여운 꽃이 있었어요.

 

스탠드오일 오블롱백 리뷰 보러 놀러오세요.

 

https://odeepgreen.tistory.com/19?category=1044467    

 

 

저는 콘라떼와 탠지레몬티 그리고

잠봉뵈르와 버터바를 시켰어요.

 

버터바는 원하시면 컷팅해주시고

잠봉뵈르 먹을 때 편하게 위생장갑도 챙겨주셨어요.

 

 

한 상 가득 함께 나온 메뉴들
꼬소하고 부드러운 콘라떼

 

쫀득 달다구리한 버터바

 

은은한 향이 매력적인 탠지레몬티

 

바삭한 빵에 짭짤하고 버터의 풍미가 가득한 잠봉뵈르, 같이 주신 할라피뇨와 사과잼과의 궁합이 굿!

 

깔끔한 쿠폰인 줄 알았는데 뒤에 찍어주신 도장이 넘나 귀여웠던ㅎㅎ

 

피크닉 세트도 있으니 야외에서 베흐 메뉴를 즐기고 와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다음에 오게 된다면 피크닉 세트를 예약해보려구요.

 

피크닉 대여 예약은 인스타 DM 또는 전화로 가능하고,

잔여 수량이 있을 시 바로 이용도 가능하다고 해요.

 

<피크닉세트 구성 - 2인 기준>

피크닉 바구니, 매트, 보온병 (아메리카노 2잔), 쿠키

 

* 차액 결제시 음료 및 디저트 변경 가능

* 보증금 2만원 발생되며 반납과 함께 환불

 

 

 

 

 

 

작은 공간이였지만 분위기가 너무 좋았던 베흐.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시고 주문했던 메뉴들 맛있게 다 먹고 나왔어요.

특히 콘라떼는 달달하면서 부드러운 맛이라 호불호 없을 시그니처 음료였어요ㅎㅎ

그리고 같이 먹은 버터바와 잠봉뵈르도 최고! 다음에는 피크닉세트 리뷰도 해볼게요.

센트럴파크 놀러가신다면 분위기 맛집, 디저트 맛집 베흐 추천해요 :)

 

 

 

제 블로그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래요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이나 보상없이 솔직하게 내돈내산 후기를 기록한 포스팅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구독, 댓글도 환영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