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화성 카페] 화성 시청 근처 수제 케이크 맛집 '고은케이크'

오딥그린 2023. 9. 15. 08:00
728x90

안녕하세요  오딥그린입니다. 

얼마전 샤브칼국수 든든하게 먹고 난 뒤 

달달한 디저트가 먹고 싶어서 찾은 케이크 맛집!

화성 시청 근처 수제 케이크 카페 소개해드릴게요 :)

 

 

 

 

<고은케이크 화성향남점>
♥ 주소 : 경기 화성시 남양읍 남양로621번길 21 1층
♥ 영업일 / 시간 : 매일 09:00 - 20:00, 라스트오더 19:30
♥ 주차 : 매장 앞 주차가능

 

 

https://odeepgreen.tistory.com/77

 

[동탄 맛집] 샤브샤브 칼국수 가성비 맛집 '능동칼국수'

안녕하세요 딥그린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하는데요ㅎㅎ 이제 정말 여름이 끝나고 가을이 오는 것 같아요. 비가 오기 시작하니 아침 저녁으로는 쌀쌀하니 모두 환절기 조심하시구요, 얼

odeepgreen.tistory.com

 

 

매장 앞에 주차가능하구, 외관을 찍으려고 했는데

창가쪽에 사람이 다 앉아있어서 사진은 못찍었어요ㅠㅠ

일단 매장 들어와서 내부 사진 열심히 찍기ㅎㅎ

 

 

 

 

 

매장에 프랑스 르꼬르동블루 이수 증명서와 파티쉐복이 뙇!

뭔가 주문하기 전이였는데 여기 디저트 넘 맛있을 것 같다는 기대감이 커졌어요.

 

 

 

 

쪽파크림치즈스콘

 

초코칩스콘

 

플레인스콘

 

토마토소고기키슈

 

다양한 생과일이 들어간 케이크류

 

고은케이크 음료 메뉴 확인하세요.

 

 

여름 시즌메뉴로 팥빙수를 판매하는데 각 테이블마다 거의 시켰더라구요.

근데 전 샤브칼국수를 먹고 넘 배불러서 패쓰하고 간단하게만 주문했어요ㅎㅎ

 

 

프롬커피 토마토주스 골드키위케이크

 

골드키위 케이크

 

취향가득 소품

 

 

                      

여러분 여기 케이크 진짜 정말 너무 맛있어요..!!

요즘 카페가면 인기있는 바스크치즈케이크, 레드벨벳케이크 등등

하얀생크림케이크를 찾아보기 힘들었는데, 정말..여기는 이거 먹으러만 와도 될 것 같아요.

달달한 케이크 순삭했어요ㅎㅎ다음에 오면 몇개 포장도 해가서 먹어야겠어요.

화성 케이크 맛집을 찾으신다면 정성가득 수제 케이크들과 디저트가 있는 고은케이크 적극 추천합니다 :)

 

 

제 블로그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래요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이나 보상없이 솔직하게 내돈내산 후기를 기록한 포스팅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구독, 댓글도 환영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