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용인 카페] 갤러리와 식물원이 있는 대형 카페 '에스티아'

오딥그린 2023. 7. 31. 08:00
728x90

 

 

안녕하세요 오딥그린입니다.

용인 화훼단지 갔다가 든든하게 점심먹고 근처 카페로 이동했어요!

여기에는 갤러리와 식물원이 같이 있는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오늘은 용인 에스티아 카페 다녀온 후기를 포스팅해볼게요 :)

 

 

<에스티아>
♥ 주소 : 경기 용인시 처인구 남사읍 천덕산로 402 1-2층
♥ 영업일 / 시간 : 매일 10:00 - 20:00, 연중무휴, 설추석, 명절 당일에도 영업함
♥ 주차 : 주차장 있음

 

 

 

 

 

https://odeepgreen.tistory.com/69

 

[용인 맛집] 청국장이 맛있는 남사 한식 맛집 '외할머니집'

안녕하세요 딥그린입니다. 얼마전에 용인 화훼단지에 다녀왔었는데요, 둘러보고나니 너무 배고파져서 근처 식당을 찾았어요. 한식파인 저는 백반이 먹고 싶었는데, 근처에 청국장 맛집 발견!

odeepgreen.tistory.com

 

 

https://odeepgreen.tistory.com/68

 

[용인 가볼만한 곳] 남사화훼단지 에르베플라워아울렛

안녕하세요. 딥그린입니다! 요새 장마로 비가 계속되고 있는데요, 지난 주말에는 식물들을 사러 용인 남사화훼단지에 다녀왔어요. 많은 곳이 있지만 그 중에서 에르베플라워아울렛으로 다녀왔

odeepgreen.tistory.com

 

 

제가 갔었던 날은 비가 오는 날씨여서 하늘이 꾸물꾸물했어요ㅠㅠ

그래도 한번 둘러볼게요 :)

 

 

 

 

한 곳은 카페고, 그 옆은 식물마켓이 있어요!

주차장도 엄청 넓어서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ㅎㅎ

 

 

 

 

 

깔끔하고 예쁜 인테리어가 시선을 사로잡았어요.

곳곳에 화분들도 판매하더라구요.

 

 

 

용인 에스티아 카페 메뉴판 확인하세요.

 

 

다양한 케이크 종류

 

 

 

베이커리 종류가 엄청 많았구 음료 종류도 많았어요ㅎㅎ

방금 점심먹고 배불러서 음료랑 케이크 하나만 주문했어요.

다음에 오면 꼭 빵들을 먹어봐야지!

 

 

대추차와 아이스아메리카노 그리고 가나슈초코케이크

 

 

2층에서 내려다 본 1층

 

2층에서는 전시도 이루어진다고해요.

여유롭게 먹고 싶었는데 마감시간이 다 되서 갔더니ㅠㅠ 

곧 식물마켓도 마감한다고 해서 얼른 마시고 옆 마켓으로 이동했어요.

 

 

 

 

 

 

 

 

 

 

 

 

 

 

에스티아 식물마켓에도 종류가 어마어마하게 많았어요.

조금 전 화훼단지만큼의 종류는 아니였지만 희귀식물들을 잘 키워서 판매도 하는 것 같더라구요.

푸릇푸릇한 식물들을 보니 또 사고싶은 생각들이 엄청 생기더라구요 ㅎㅎ

드라이브하러 용인 화훼단지도 왔다가 외식도 하고 근처 카페도 가고 좋은 것 같아요.

카페도 있고 식물도 구경하고 구매할 수 있는 에스티아 추천드립니다 :)

 

 

제 블로그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래요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이나 보상없이 솔직하게 내돈내산 후기를 기록한 포스팅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구독, 댓글도 환영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