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동탄 카페] 동탄 센트럴파크 카페 '소밀담' 디저트 카페 추천

오딥그린 2022. 9. 24. 22:29
728x90

 

 

안녕하세요 오딥그린입니다.

오늘 날씨가 정말 좋아서 센트럴파크 산책 다녀오는길에

소밀담 카페에 들린 후기를 적으려구요 :)

 

 

<소밀담>
♥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공원로2길 27-6 1층
♥ 영업일 / 시간 : 화-일/ 10:30-22:30, 월요일 정기휴무
♥ 주차 : 근처 센트럴파크 공영주차장 추천해요.

 

 

 

 

 

 

 

센트럴파크 근처에는 카페와 맛집들이 많이있어요.

그래서 주말마다는 사람들이 엄청 많은 곳이에요ㅎㅎ

 

 

 

 

 

 

초록색 인조잔디가 포인트로 되어 있어서 바로 한눈에 딱 들어오는 곳이에요.

밖에도 식물들이 많이 있지만 안에도 엄청 많이 있더라구요ㅎㅎ

 

 

 

 

 

 

카운터와 디저트들이 있는 곳인데 종류가 엄청 많았어요ㅎㅎ

잘 꾸며놓으셔서 아기자기하면서 귀여운 공간처럼 보여요

밑에 메뉴판 참고하세요!

 

 

 

 

 

 

뭐먹지 고민하다가 로제 빠네 떡볶이가 있길래 바로 주문!

그리구 소금빵도 맛있어보여서 시켰어요ㅎㅎ

 

 

 

카페 안에 화장실이 있어서 밖에 따로 나가지 않아도되고 굿굿!

 

 

 

 

메뉴 기다리면서 사진 엄청 찍는데

깔끔하면서 식물들이 많아서 푸릇푸릇하니 좋았어요ㅎㅎ

 

 

 

 

 

 

소금빵 크기도 크고 짭쪼롬하니 꼬숩고 바삭하구 엄청 맛있었어요.

엔틱한 접시에 담겨 나오니 더더 예쁜 플레이팅!

 

 

 

가방리뷰도 보러오세요 :)

https://odeepgreen.tistory.com/19

 

 

 

 

 

 

빠네 떡볶이 나오기 전에 소금빵 순삭하고 기다리니.....두둥...!!!!!!!!!!!!!!!!!!!!!

갑자기 샐러드랑 같이 나오길래...읭?했는데 같이 나오는 건가봐용..

소밀담 가시면 로제 빠네 떡볶이 꼭 시켜드세요!

빵도 바삭하구 소스도 약간 매콤하니 진짜 맛있더라구요ㅎㅎ

센트럴파크 근처 카페 소밀담 추천합니다 :)

 

 

 

제 블로그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래요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어떠한 제공이나 보상없이 솔직하게 내돈내산 후기를 기록한 포스팅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구독, 댓글도 환영입니다♡

 

 

728x90